카테고리 없음

드래곤네스트M, 업데이트소식! 모바일매니아에서 쿠폰받고 출첵이벤트 바로ㄱㄱ?

♥천사♥ 2019. 4. 5. 16:32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ㅎㅎㅎ

벌써 내일이면 주말입니다!

ㄹㅇ 소름이네여,,, 이렇게 또 금방 4월이 지나고, 5월은 언제나 뭔가 바빳던 달이기에 금방지나가면

6월이 오겠네요ㅋㅋㅋㅋㅋㅋ

 

 

어쨋든! 금요일이니까 신나게 조금만 참아요 우리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는

모바일게임 드래곤네스트M의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얼마전에 신규클래스 실버헌터가 업데이트 되면서, 다른 변화들도 생겨났는데!

 

 

그 중 하나가 빨라진 레벨업 시스템입니다!

 

 

 

 

이제 최고 레벨이 120까지로 계속 성장하실 수 있어요!

 

 

 

 

또한 기존에 있던 봉인시스템으로 답답하고 짜증남을 느끼셨던 분들도 계실텐데,

이번 실버헌터 업데이트를 통해서 봉인시스템이 없어졌답니다!

쨕쨕ㅎㅎㅎ

 

 

이제 이전보다 더 빠른 레벨업을 하실 수 있을거같아요​ㅎㅎ

우선 게임에 재미를 붙히려면 어느정도까지는 빨리 레벨업이 되야하는데

드래곤네스트M이 실버헌터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더욱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잇게 한거같아요ㅎㅎ

 

 

또한 모바일매니아에서 드래곤네스트M을 더욱 재밌게 즐기시라고

 무료 쿠폰도 제공하고 있습니당

 

 

 

 

정화수5개, 장비상자1개 이렇게 해서 5만원 상당이라고 하니!

꼭 받으시는게 좋을거같네요ㅎㅎ

 

 

이제 이런 혜택들이 가득한 모바일매니아의 출석체크 이벤트도 한번 알아봐요!ㅎㅎ

 

 

 

 

매일 출석체크하면 100포인트를 지급해드립니당

완전 간단한 이벤트죠?

이렇게 모은 포인트는 교환을 하시거나 응모를 하실 수 있어요!

 

 

 

 

 

제가 위에서 말씀드린 드래곤네스트 쿠폰을 받으시면,

아이템과 함께 100포인트를 즉시 지급해드리는게 두번째 혜택입니다!

 

다양한 게임들의 쿠폰과 사전예약혜택들이 있어요!

모바일매니아 정말 혜자 오브 혜자에요!

 

 

매월 100프로 출석을하시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드리는 이벤트도 있고

 

 


 

 

 

 

모바일 쿠폰을 사용하시면,

마일리지까지 드리는 모바일매니아입니다!

 

 

지금까지 드래곤네스트M의 업데이트 소식과 함께

 모바일매니아 출석체크이벤트 안내를 해드렸어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편하게 들어와보세용!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