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천애명월도 접속이벤트, 다양한 아이템과 넥슨캐시를?

♥천사♥ 2019. 4. 16. 16:4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두번째 소식은 천애명월도 접속이벤트인데요!!

보상으로 다양한 아이템들과 넥슨캐시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천애명월도의 접속이벤트의 기간은 4월 24일까지 진행하며,

보상받으실 수 있는 기간은 4월 30일까지 입니다!

 

 

출석보상, 그리고 3시간 접속보상접속 구패 소협 10분에게는 넥슨캐시 10만원의 행운을 드린다고하는데,,!!!!!!!!!!

 

아래의 사진은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한 일자별 보상 목록이에요!

사진에 보시면 출석 아이템과, 3시간 보상 아이템 따로 하나씩 있는거 보이시쥬??ㅎㅎ

 

 

 

그리고 여기서 끝이 아니라, 더 특별한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는 특별 보상도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했어요!

 

 

 

누적 접속 7일과 14일이 될 때는 2가지 아이템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ㅇ어요!!

 

 

 

그리고 천애명월도 해당 이벤트 기간 중,

100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하신 분들 1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 10만원을 드린다고 합니다!

시간이 꽤나 긴데, 100시간이면 넥슨 캐시 10만원 할만 한거같네요!!!!

 

 

마지막 유의사항입니다!

 

 

 

매일 밤 12시를 넘어가는 시점에 게임을 접속하고 계신 경우는, 재접속 하셔야 다음날 데이터가 정상 반영된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헷갈리거나 중요한 사항이 많이 언급되어 있으니 위의 사진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거같습니다ㅎㅎ

 

여러분 저는 이만 마지막 소식을 가지고 다시 올게요~

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