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카카오게임즈 콘트라리턴즈, 사전예약 100만 돌파! 우리도 참여할까?

♥천사♥ 2019. 4. 17. 17:3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카카오게임즈, 콘트라리턴즈의 사전예약 이벤트 안내입니다!

 

 


올 상반기 출시 예정인 ‘콘트라: 리턴즈’는 오락실 건슈팅 게임의 최강자로 불렸던 ‘콘트라’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아케이드 액션 게임이다.

특히, 원작 게임의 캐릭터와 핵심 스킬을 그대로 계승하고 오락실에서 즐기던 슈팅 게임의 생생한 손맛과 간단한 조작법을 모바일에 그대로 구현했다. 또, 화려한 총기 액션 및 시원한 타격감을 선사하면서 풍성한 PvP와 PvE 콘텐츠를 통해 박진감 있는 대전을 경험할 수 있다.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달 21일(목)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 ‘콘트라: 리턴즈’는 100만 명 이상의 예약자를 모으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전 예약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예약자 전원에게 ‘다이아’와 ‘골드’ 등 인게임 아이템 및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고, 친구 초대 수에 따라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원문보기: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218569&hotnews=1&page=2#csidxeee82209ce13387a3934380db3cd709

 

 

콘트라리턴즈는 콘트라IP를 활용한 모바일 아케이드 액션게임으로,

오락실에서 즐기던 슈팅 게임의 조작법을 모바일에 그대로 구현했고,

 화려한 총기 액션 및 타격감을 선사하면서 박진감 있는 대전을 경험 할 수 있다고합니다!

카카오게임즈의 해당 게임은 지금 사전예약이 100만명을 돌파해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가운데 숫자 보이시죠?ㅎㅎㅎ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쪼인 하세요!

사전 예약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 게임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 중입니다!

 

 

 

 

카카오게임즈와 구글에서 사전예약 해주신 모두에게 10,000골드와 50다이아 이모티콘을 보상으로!

그리고 100만명 달성 시 추가보상이 있는데 받을 수 있겠네요ㅎㅎㅎ

100만명이 넘었으니까 50,000골드와 100다이아도 추가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라 또다른 이벤트 하나가 잇어요!

 

 

 

 

카카오게임즈 콘트라리턴즈를 친구랑 같이 하면 더 재밌겠죠?ㅎㅎ

 

 

 

 

친구를 초대한 숫자에 따라 보상이 달라집니다!

위의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확실히 많은 숫자를 초대할 수록 보상이 퍽발하네여ㅋㅋㅋㅋㅋ

그리고 친구 초대는 당연히 사전예약을 하신분들에 한해서 참여가 가능하실거에요!ㅎㅎㅎ

 

혹시 쪼인을 원하시는 분들은 해당게임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로 고고하시면 됩니다!

그럼 우린 내일 만나요!

여러분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