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기 모바일게임 트라하, 선점캐릭터 확인 방법은 여기서!

♥천사♥ 2019. 4. 19. 16:2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어제 오늘 화제의 인기 모바일게임인 트라하의 얘기가 정말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여윽시 출시 전부터 그런 역대급 관심을 받았으니, 당연한 결과인거같습니다ㅎㅎ

 

 

 

이번엔 모바일게임 트라하, 선점캐릭터 확인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아래의 사진 순서대로 진행해주시면,

전혀 문제 없을거같습니다!ㅎㅎ

 

 

 

 

로그인하실 방법을 구글이나, 페이스북! 둘 중에 하나로 선택하셔야되요!ㅋㅋㅋㅋ

구글이나 페이스북을 연동하셔야 가능하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같이, 게스트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경우 선점 캐릭터 이름 찾기 버튼이 표시되지 않는데요!

 

 

 

 

아래의 방법에 따라 계정을 연동하시면,

인기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선점 캐릭터이름 찾기 버튼이 표시된다고해요

 

!

 

 

사진에 보시는 우측 상단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그다음 계정 탭에 들어가신 후 [계정 연동]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구글이나 페이스북 계정에 연동해주시면 됩니당

 

 

 

 

그렇게하시면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초기 화면 복귀 시 선

점 캐릭터이름 찾기 버튼 노출이 확인되는것을 보실 수 있어요!

 

아주 쉽고 간단하죠?ㅎㅎㅎ

게스트계정으로는 하실 수 없으니 번거로우실지라도 꼭! 연동해주셔야해요!ㅎㅎ

그럼 이상으로, 인기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선점캐릭터 확인 방법에 대한 안내를 마칠게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