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의 16주년을 축하해! 뉴트로 올라올라 이벤트 안내!

♥천사♥ 2019. 4. 25. 16:27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당 여러분!

이번에 알려드릴 이야기는 메이플스토리의 16주년을 축하하는 이벤트 입니다!

'뉴트로 올라올라'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기간은 4월 25일부터 5월 8일 오후 11시 45분 까지에요! 59분 아닙니다~!

 

 

 

메이플스토리의 16주년이벤트는!

61레벨이상 캐릭터 또는 스토리 퀘스트 챕터 2를 완료한 제로캐릭터

[뉴트로 타임] 위기의 뉴트로 왕국 퀘스트를 완료해야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 머리위로 날라오는 초대장을 통해 대기열에 입장해주신 후,

다양한 장애물을 넘어 꼭대기의 NPC기사 껨디에게 먼저 도착한 순서대로 랭킹이 등록됩니다!

단, 최소 30명이상의 캐릭터가 입장해야 게임이 시작된다고 하네요!

 

 

 

 

 

초대장은 오전 10시 15분에서 오후 11시 45분까지 매시 15분, 45분

캐릭터 머리 위로 초대장이 발송된다고 합니닷!

 

 

 

 

메이플스토리 16주년 기념 해당 이벤트의 참여 보상은 아래의 사진과 같습니당!

 

 

 

 

참고해주세요!!!!

 

 

 

 

 뉴트로 올라올라 이벤트의 꼭 기억해주셔야하는 내용이에요!

뉴트로 파워는 캐릭터마다 일일 획득 제한량이 있고, 명예용사 등급에 따라 달라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등급은 같은 월드 내 나의 모든 캐릭터가 공유하고, 일일 획득 제한량을 달성한 캐릭터도 참여할 수 는 있지만

뉴트로 파워는 획득할 수 없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메이플스토리의 해당이벤트 참고사항 두가지도 확인해주심 좋을거같습니다!ㅎㅎ

 

그럼 저는 다음 소식을가지고 올게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