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천애명월도, 넥슨플레이 콜라보이벤트로 다양한 보상받자!

♥천사♥ 2019. 4. 29. 16:4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임돵

오늘 하루종~일 비가 계속 내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비오는날은 너무나 싫어요!!!
무기력해지고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는 날씨라고 해야하나.... 그렇지 않나요?

밤에 빗소리 들으면서 자는것 외에는 저는 비가 좋았던 적이 딱히 없던거 같네요ㅎㅎ

그럼 월요일의 첫번째 소식인 천애명월도와 넥슨플레이의 콜라보이벤트 안내를 시작해볼까요?

 

 

 

기간은 4월 18일부터 6월 23일까지 진행됩니다!

 

웹 페이지 이벤트 [달성완료] 및 넥플 앱 내 [참여/달성완료]를 통한 보상 받기는

6월 24일 23시 59분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천애명월도와 넥슨플레이의 콜라보이벤트에 대해 하나씩 알아볼까요?

 

먼저 첫번째로 신규 소협님만 참여가능한 레벨달성 이벤트 입니다!

 

 

 

 

천애명월도의 신규 소협님이라면,

캐릭터 생성하고 레벨 달성 하시면 보상으로 넥슨 캐시 최대 만원을 받으실 수 있어욥~!

 

 

 

 

위의 사진에서 볼 수 있듯 4개의 퀘스트를 진행해주셔야합니다!

천애명월도의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시고, 레벨 10, 30, 70이되면 보상으로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넥슨플레이와 콜라보하는 해당이벤트의 참여방법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

넥슨플레이 앱에 로그인 한 넥슨 아이디와 퀘스트 달성 아이디가 같아야한다고 합니다!

순서는 사진을 참고하셔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당><

 

 

 

 

두번째로는, 천애명월도와 넥슨플레이 상점 콜라보 이벤트 입니다!

 

 

 

 

천애 0원딜 패키지를 눈여겨봐주세용!ㅎㅎㅎ 킄킄

플레이 포인트 0이면, 무료로 여러분들께 드리는 보상입니다!

 

 

 

 

마지막으로 유의사항을 확인해주세요!

천애명월도의 해당 이벤트는 채널링 아이디는 참여하실 수 없다고 합니다!!

나머지 사항들도 꼬옥 읽어봐주세용~!

그럼 저는 다음 소식으로 바로 올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