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신작모바일게임 트라하, SNS에 던전후기 쓰고 문상 받아가기~

♥천사♥ 2019. 5. 2. 16:54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그럼 이제 두번째 알림을 시작해볼까요?ㅎ

인기 신작모바일게임 트라하의 던전후기를 SNS에 작성하시면!

문상을 받으실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구욧!ㅎㅎ

 

 

 

 

신작모바일게임인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의 SNS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가 되겠습니다!

던전 후기를 올려주신 후, 위에 사진에 나와있는 해시태그를 꼭 달아서 올려주세용ㅎㅎ

 

 

 

 

신작모바일게임의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오늘부터 시작했어요!

 

5월 2일부터 끝나는 날은 선물 소진시까지!

 

이벤트 내용은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SNS에 던전 후기를 해시태그와 함께 캐릭터명을 남겨주신 분들 중

선별해서 선물로 문상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인벤 이벤트 공지 게시글에 댓글로 작성하신 던전 참가 후기의 URL을 남겨주시면

확률이 증가한다고 하니 참고 부탁해요~(찡긋)

 

 

 

 

선물은 문상 만원권을드리구!

당첨과 선물 지급에 대한 상세 내용은 추후 당첨자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릴 예정이라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신작모바일게임 트라하의 던전후기를 SNS에 올리시면 되는 해당이벤트의 유의사항이에요!

당연히 전체공개로 등록되어야 하겠쬬?

 

문상 당첨 확인은 캐릭터 로그인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고,

캐릭터명을 정확하게 기재하지 않았을 경우,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게스트 계정의 경우, 이벤트 참여가 제한되니 계정연동을 해주셔야한다고 하네용!

기타 다른 사항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문상의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가!

저는 다음 소식으로 돌아올게영 뿅~!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