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더욱 새로워진 PC방 혜택 정리!

♥천사♥ 2019. 5. 10. 17:2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클로저스 소식입니다!!!!

어떤게 있냐면, 더욱 새로워지고 핫해진 PC방 혜택을 정리해드릴게요!

 

5월 2일 점검 후부터 적용되어서, 다음 리뉴얼 전까지 입니다~

 

 

 

 

클로저스가 준비한 새로워진 PC방 혜택! 첫번째로는

최대 12강 레전더리 장비부터 3성 코스튬과 액세서리 세트를 즉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두번째로는 누적 접속 시 코스원샷 +13과 S확정 D컴포넌트를 100프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건 누적시간이 70,80시간이어야해욬ㅋㅋㅋㅋㅋㅋ

누적 보상은 1, 5, 10, 30, 50, 70, 80시간 마다 받으실 수 있고, 그에따른 아이템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당ㅎㅎ

 

 

 

 

세번째 클로저스의 새로워진 PC방 혜택은,

접속만 해도 최대 8가지 보상인데,

그럴려면 150분 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

접속 즉시 받으실 수 있는건 프리패스 교환권이 있네용ㅎㅎ

 

 

 

 

네번째로 PC방에서 피로도 10이상 소모하는 던전 및 티어매트 대책실,

 대정화 작전 던전 클리어 시 유니온 추가 보급 증빙서 1개를 무조건 획득할 수 있고

특수 작전 구역 플레이 횟수 보상으로 유니온 추가 보급 증빙서를 추가적으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도 참고해주세용ㅎㅎㅎㅎ

 

 

 

클로저스에서 새로워진 PC방 혜택 그 마지막!!!!

 

 

 

 

마지막으로 경험치, 크래딧 프리미엄 버프는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세용~~

 

 

 

 

유의사항 완전 많죠?ㅎㅎㅎㅎ

클로저스에서 준비한 각 혜택 마다 유의사항이 나와있으니 한번은 읽어주세용 여러분!

그럼 저는 마지막 소식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앙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