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모바일게임 리니지M에서 붉은오크를 처치하고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받는 이벤트!

♥천사♥ 2019. 5. 15. 16:44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수요일이어서 그런가 무기력하고 힘이 빠지는 날이네여,,,

하!!!!!

일주일 중에서 가장 무기력한날!

여러분들에겐 그게 몇요일인가요? 이게 사람마다 다 다른거같더라구요,,, 전 늘 수요일이엇어요

그래서 학교다닐때는 수요일은 잔반없는 날이라고 급식맛있게 줘서 그나마 좀 나았던 기억이 나네요ㅎㅎㅎㅎ

그래도 우리의 게임이야기는 쭉-이어갑니당

모바일게임 리니지M에서 붉은 오크를 처치하고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받아보세요!

 

 

 

 

매일 2번 아덴 월드 전역에서 붉은 오크를 사냥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모바일게임 리니지M의 해당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기간은 5월 29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다!

이벤트 내용 요약으로는 하루에 총 2번 아덴 대륙 전역에

다수의 붉은 오크와 붉은 오크 전사가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붉은 오크를 처치 시 아인하사드의 축복이 자동 지급되고,

 전사를 처치하시면 약2배의 아인하사드의 축복이 지급될 수 있다고 합니다!

등장시간은 위의 사진에 나와있네요!ㅎㅎ

 

 

 

 

오크와 전사는

마을, 던전을 제외한 아덴 대륙 전역에 등장하며,

자동사냥 시 타겟팅이 되지않고

수동으로 NPC를 선택햔 후 공격해야 한다고 합니다!


 

 

 

모바일게임 리니지M의 해당이벤트로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인 아인하사드의 축복 지급량을 확인해보세요!

 

 

 

마지막으로 주의사항은 별거 없지만 그래도 올려드리겠습니다!ㅎㅎ

모바일게임 리니지M의 이벤트에서 붉은오크를 처치하고 아인아사드의 축복을 쓸어오세용!

그럼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요~

모두 즐거운 사냥을 하시기 바랍니다!ㅎ_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