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아이온,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 간략한 내용 소개!

♥천사♥ 2019. 5. 15. 17:2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ㅎㅎㅎ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아이온에서 5월 22일에 진행 될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안내를 해드릴건데요!

바로 데바 전설 시대 입니다!

 

 

 

 

당신의 전투가 전설이 되는 곳!

아이온,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 내용은

신규 필드와 포스 인던 추가 등 아주 다채로운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첫번째로, 전 서버 천족과 마족이 모여 이용할 수 있는 '붉은 카랄람이' 추가 됩니다!ㅎㅎ

기존 드마하와 달리 전 서버의 인원이 모여 전투를 할 수 있는 만큼

인원이 딸려서 전투가 비활성화되었던 일부 서버 유저들도 마음껏 전투를 즐길 기회가 되니 아주 좋겠죠?ㅎㅎㅎㅎ

 

 

아이온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 내용 두번째는!

 

 

 

 저주받은 도르겔 저택 이후 오랫만에 선보이는 12인 포스 인던 '베니룽의 대저택'의 추가도 예고되었다고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12인 포스 인던인 만큼 난이도는 다소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공략보상으로 Tier2 궁극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고 소개되고 있어요!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 내용 그 3번째는, 신규 궁극 변신 카드인 '마르쿠탄'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유일했던 궁극 변신 카드인 카이시넬 이후 처음으로 추가되는 궁극 변신 카드로 많은 분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외에 새로워진 보상이 추가된 '도전의 탑'

 

 

 

 

자유로운 결투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결투장!

'오르비스 수련장'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아이온의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 내용의 간략한 소개는 여기까지 입니다!!!

그럼 저는 마지막 소식으로 다시 올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