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던파 만우절 장난이 실화야? 프레이-이시스 치킨 출시!

♥천사♥ 2019. 5. 16. 17:2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바로바로

아마 대다수분들이 기억하고 계시겠지만,,,

던파가 헸던 만우절 장난을 기억하고 계시나요?

치킨 출시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자나요,,,,,

그런데 ㄹㅇ 그게 실화였어요,,,,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던파의 만우절 장난이 실화가 되버린

프레이-이시스 치킨 출시 안내를 해드릴게요!

 

 

 

 

판매기간은 5월 31일까지 입니다!!!!

그리고 던파의 만우절 장난을 실화로 만들어준 파트너는 치킨마루입니다^_^

 

 

 

메뉴는 두가지가 있어요!

프레이-이시스 치킨은

이것은 치킨인가 꿀인가!

빠삭함과 진짜 벌꿀이 만난 빠사칸허니,

고추와 과육의 최적의 배합으로 만들어낸 태양초 고추장처럼 맛있게 매운!

빠사칸레드입니닷

저는 레드 먹어보고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제가 과연 던파의 만우절 장난이 진짜 실화가 되었다는 소식만 전하러 왔을까욥?

아니에요!

 

 

이벤트 기간동안 지정된 치킨마루 매장에서 프레이-이시스 치킨을 주문하신 분에게

선착순으로 치킨마루 제휴 쿠폰상자를 드린다고 합니다!

지정매장은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어요!

제가 사는곳도 한지점 있더라구요ㅎㅎ

 

 

 

 

치킨마루 제휴 쿠폰상자의 내용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당~

 

 

 

 

그리고 마지막 이벤트!

던파가 프레이-이시스 치킨을 출시한 기념으로 매일 85마리씩 5월 23일부터 5월 31일까지 쏜데요!

매일 적정 레벨 던전 2회 클리어하신 후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용!

 

 

 

 

유의사항도 참고해주세용~~!!ㅎㅎㅎ

 

이제 던파가 만우절 장난치면 쿠키라고 생각해야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다음 이야기로 올게요! 뿅~!

프레이-이시스치킨 담에 치킨먹을때 꼭 시켜봐야겟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