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던파 이벤트, 매일 출석체크하고 천체의 균열 프리패스 상자를!

♥천사♥ 2019. 7. 11. 17:26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당~~!

오늘 두번째로 안내해드릴 소식은 던파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건데요!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매일 출석체크하고 천체의 균열 프리패스 상자를 받으세요~!!!

테이픽과 반물질이 나온다는 천체의 균열 무료입장의 기회! 놓치지 마셔요~~~


 

 

던파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8월 22일 점검 전까지 진행하구,

이벤트 대상은 17레벨 이상 던파의 모험가분들 입니당~

 

이제 참여방법을 알아볼까유??

 

 

매주 적정 레벨 던전을 3회 클리어하고,

천체의 균열 프리패스를 받아보세요!~

기간 내 출석체크를 하시면 상자를 2배로 더 받을 수 있으니,

꾸준하게 참여하시는게 좋겟쥬?ㅎㅎ

 

 

매주 던파에 출석체크를 할때마다

여름날의 천체의 균열 프리패스 10개 상자를 2배로 드린다고 하니, ㄹㅇ 혜자이죠??ㅎㅎ

 

 

그리고 놀러가고 이러다보면, 지난주 출석체크를 놓치는 경우가 분명히 생길거아니에요!

그럼 추가 미션으로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추가 미션 진행 시 여름날의 천체의 균열 프리패스 10개 상자를 2배로 받을 수는 없다고 하네용~!!ㅎㅎㅎㅎ

 

 

위의 사진은 던파의 본 이벤트 확인 사항이에요~!

 

적정레벨 던전은 17레벨 이상 캐릭터에 적용되는 시스템으로,

조안 페레로의 향해 일지 던전, 루크/핀드워/프레이-이시스 던건 , 망자의 협곡, 차원의 틈, 마수 던전은 제외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럼 던파 이벤트 뿐만이 아니라!

던파와 아이템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에서도 이벤트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

참여하실 수 있는게 엄청 다양하다고 하니, 한번 구경가보셔도 좋을거같습니다!

 

 

↑↑↑↑

같이 구경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