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인기게임 크아, 다크파워로 무장한 슈퍼 후우가 되보세요!

♥천사♥ 2019. 8. 7. 17:0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천사입니당!ㅎㅎ ㅎ

벌서 시간이 5시가 다되가네요!

이번달이 아직 10일도 안되었는데, 제 핸드폰 달력을 보면 벌써 8월 다간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대학생분들은 곧 개강이 다가오니까 더 재미있게 보내보세용!

저도 지금와서 드는 생각이 그때 친구들이랑 더 여기저기 많이 가보고 생산적인일을 할걸 싶어요!

오늘의 두번째 내용은 인기게임 크아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용!ㅎㅎㅎ

다크파워로 무장한 슈퍼 후우가 되어보세용!

 

 

기간은 8월 1일부터 9월 4일까지 입니당!ㅎㅎ

 

 

위의 사진을 보시면 인기게임 크아에서 다크파워로 무장한 슈퍼 후우의 능력치를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물풍선, 물줄기, 속도의 능력치를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당ㅎㅎ

 

 

그리고 슈퍼 후우로 업그레이드하면 슈퍼 후우만을 위한 다크파워 아이템을 인기게임 크아에서 선물로 드린다고 하는데요!

위의 사진을 통해서 보시면 슈퍼 후우 다크파워를 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인기게임 크아에서 해당 내용 관련 꼭 알아두셔야하는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크아 내 퀘스트 창을 통해서 참여가 가능하고

보석 아이템은 교환 및 거래가 불가하다고 합니다!

퀘스트 종료 후 퀘스트에 사용되지 않은 보석 아이템은 일괄 회수되고,

바른보석과 귀염보석은 파워산삼 50개로 교환될 예정이라고 하네요!ㅎㅎㅎ

이상 인기게임 크아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