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이카루스, 8월 출석체크 이벤트 안내!

♥천사♥ 2019. 8. 7. 17:18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이네요?ㅎㅎ

피곤했던 수요일도 뭔가 지금부터 텐션이 올라오는 느낌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수요일이 일주일 중 가장 힘든것,,,

그래서 학교다닐때 제기억은 수요일이 잔반없는 날이었던거 같아요,,ㅎ

맛있는거 먹고 화이팅 하자는?

ㅎㅎㅎㅎ

그럼 이제 이카루스의 8월 출석체크 이벤트로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해볼게용!

 

 

보기만 해도 시원하네요!

햇빛 쨍쨍한 8월!

이카루스가 준비한 8월의 출석체크이벤트의 보상들은 뭐가 있을까용?

 

 

부스터 : 여름 휴가를 즐겨봐요를 사용하시면,

공격력 15%, 방어력 15%, 이동속도 10%, +HP 10%라고 나와있습니닷ㅎㅎ

부스터 : 여름 휴가를 즐겨봐요는 이카루스의 8월 해당 이벤트의 1일차 보상이에요!

그럼 이제 일차별로 어떤 출석체크 보상들이 준비되어있는지 같이 확인해볼까요?

 


위의 사진을 보시면 28일차까지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이카루스가 준비한 8월의 해당 이벤트 보상은 이게 끝이 아니에요!

 

출석체크를 하시고 받으실 수 있는 8월 출석인증서를 모아서

그 수량에 따라 위의 사진에 나와있는 교환아이템으로 교환하시면 됩니다!

교환 수량에 맞게 교환가능한 아이템이 나와있네용!ㅎㅎㅎ

 

 

마지막으로 이카루스의 8월 해당 이벤트 주의사항으로,

출석체크는 접속을 30분 유지해야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나머지 주의사항은 위의 사진을 통해 꼭 한번씩 확인해주세요~ㅎㅎ

이상으로 저는 안내를 마치겠습니당 내일 뵈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