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썸머코인 익스프레스안내!

♥천사♥ 2019. 8. 8. 17:12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당!

이제 드디어 오늘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를 안내해드릴 차례에요!

그롬 바로 시작할게요~ㅋㅋㅋㅋㅋ

메이플스토리의 썸머코인 익스프레스 이벤트 안내를 끝으로 저는 내일 다시 오겠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

 

 

우선 썸머코인 익스프레스의 기간은 8월 18일까지이며,

메이플스토리의 본 이벤트 참여대상은?

글로리온에 가입을 완료한 101레벨 이상 캐릭커,

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제로 캐릭터,

가디언 랭크 이상의 글로리온 랭크를 달성한 캐릭터 입니당!ㅎㅎㅎㅎ

 

썸머코인 익스프레스의 참여 방법은?

화면 좌측 글로리 알림이를 통해 퀘스트를 진행해주시면 되고,

그 다음 정예 임무를 수행하고 썸머코인 익스프레스 UI에서 미션 완료하기 버튼을 누르면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은 일일 보상 퀘스트에 관한 내용이구요!

 

퀘스트 완료 보상으로 썸머 익스프레스 박스를 드리는데 사용 시 획득아이템은 글로리움 1개 교환권 100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그다음 10일 완료 퀘스트의 보상으로는 퍼펙트 썸머 익스프레스 박스가 마련되어있는데,

이건 교환권 2000개라고 하네요?!

 

 

그리고 메이플스토리에서는 광복절 연휴에

일일 보상 퀘스트를 완료시 스페셜 썸머 익스프레스 박스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런데 글로리움 200개 대신 당첨 보상 중 1개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네용~!

 

마지막으로 메이플스토리의 해당 이벤트에서 꼭 기억해주셔아하는 내용!

썸머코인 익스프레스에서 획들할 수 있는 글로리움은

 글로리 포인트 일일 획득 제한량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메이플스토리의 이벤트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메이플스토리와 오랫동안 거래량이 많고 많은 분들이 애용하시는 매니아에서도 여름 맞이 다양한 이벤트들이 생겼는데요,

혜택받고 즐겨보시지 않을래요?

 

 

☞사진을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