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트라이더 리그 이벤트! 승부를 예측하고 보상받아보세요!

♥천사♥ 2019. 8. 9. 16:11

안녕하세요 여러분!ㅎ 천사입니다!ㅎㅎ

오늘 전해드린 두번째 이야기는 E스포츠 대회인 카트라이더 리그의 이벤트를 안내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승부를 예측하고, 보상도 받으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ㅎㅎ

 

 

그럼 안내를 시작해볼게용!!!!ㅎㅎㅎ

 

이벤트 참여방법 먼저 안내해드릴게요!
카트라이더 리그 웹페이지 [승부예측]에서 경기를 확인하신 후 팀/선수를 예측하신 후 본인의 예측이 맞다면 당연히 선물을 받겠죠?

 

 

8월 17일 경기의 숭부 예측 참여기간은, 다음주입니다!
8월 12일부터 17일 오후 6시까지!

승부 예측기간은, 경기가 있는 주 월요일부터 경기 시작 시간 전까지 같아요!

 

성공하면, 카트라이더 리그 해당 이벤트의 보상으로는 추첨 아이템 중 1개를 선물로 드린다고 하는데요!

목록도 한번 구경해야겠죠?

 

 

100-300코인, 아체슬체 패키지, 황금기어, 파츠조각, 플래티넘 캡슐기어!

요로케 있네요!ㅎㅎㅎㅎ

꼭 맘에 드는걸로 보상을 받으시길 바래요!

 

 

마지막으로 카트라이더 리그 승부 관련 이벤트의 유의사항입니다!

8월 24일에 진행하는 글로벌 슈퍼 매치 경기는 승부예측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나머지 내용도 꼭 확인하긔~~~~~
이상으로 카트라이더 리그 관련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