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아이템매니아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바로가기는 바로 여기서!

♥천사♥ 2019. 8. 9. 16:5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 마지막으로 안내해드릴 소식은!

아이템거래 시장에서 일등이라고 할 수 잇죠?

모르는 사람 찾기가 더 힘든 아이템매니아를 가장 싸게!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릴거구,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 바로가기까지 이 글 하단에 넣어드릴 예정입니다!ㅎㅎㅎㅎㅎ

다들 아이템매니아가 아이템 거래하는곳인지는 다 아는데!

다른 내용들은 모르시잖아요?

 

 

위의 사진이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 들어가면 첫화면의 일부에요!

제가 초록색 박스 쳐놓은 상품권몰과 게임매니아를 봐주세요!

게임을 하시면서 문화상품권 많이 이용하시잖아요!

아이템매니아에서도 문화상품권을 구매하실 수 있다는 사질 알고 계신가요?

온라인 문화상품권은 PIN 번호를 이용하여 넥슨, 넷마블 등

다양한 제휴 인터넷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으니 편리하겠죠?ㅎㅎ

 

그리고 재미와  즐거움이 가득한 게임들을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게임 포탈 서비스인 게임매니아도 있고

 

 이밖에 아주 다양하고 흥미로운 컨텐츠들이 많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

아이템매니아 설명은 이쯤하고,

 

오늘글의 목적인 아이템매니아를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어떻게 해야 가장 저렴한 거래를 할 수 있을까요?

위의 사진 빨간 동그라미를 눌러주시면

 

 

 이렇게 카테고리가 나와요!

여기서 이벤트를 클릭!

이벤트를 통한 보상으로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ㅎㅎㅎㅎ

 

 

이것보다 더많고 일부입니다!

이렇게 많은 이벤트라면, 아이템매니아를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이 맞겠죠?

출석체크, 첫구매 혜택, 사전예약, 신입회원 등등

혜택 받으실 수 있는 경로가 아주 다양한데,

 

제가 오늘 따로 언급할 내용은 위의 사진 속 빨간 박스가 쳐져있는 암호화폐 충전 이벤트 안내입니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으로 마일리지를 충전할 수 있다고 하는데 완전 대박이죠!

 

 

비트코인, 이더리움으로 아이템매니아에서 마일리지를 충전해보세용!

해당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충전 수수료가 없는 이벤트를 오늘 시작했습니다!ㅎㅎㅎㅎ

그럼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 바로가기 남겨드려야겠죠?

바로가기를 통해 여러분들이 쉽게 참여하시며 저렴하게 이용하는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구경하시고,

여러가지 서비스들을 구경하시면 좋을거같습니당!

그럼 마지막으로 바로가기 남겨드릴게요!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