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천애명월도, 한중 논검대회기념! 거리응원 이벤트 안내!

♥천사♥ 2019. 8. 12. 16:3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월요일 하루도 벌써 오후 4시가 지나가고 있ㄴㅔ요!??

오늘 지나고 화, 수만 지나가면 오랫만에 또 빨간날이 기다리고 있어요!ㅎㅎㅎㅎ

크킄 월요병을 무사히 지나시길 바랍니당!!!ㅎㅎㅎ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는 천애명월도의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한중 논검대회 기념, 거리응원 이벤트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

 

 

우리나라는 거리응원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혀져있죠?ㅎㅎㅎ

천애명월도라고 다른거 있나요?ㅎㅎ

한중 논검대회로 우리모두 하나가 됩시다!

대한민국 우승을 기념하는 해하주 거리응원 이벤트! 지금 시작할게요!

 

 

1회차부터 4회차까지 있는데,

8월 15일 광복절에 시작합니다!

평일엔 오후 9시 반부터 9시 50분!

주말엔 오후 5시 반부터 5시 50분까지!

개봉 황성 앞으로 이동하여 주약에게 대화한 후 해하주로 이동하세요!

해하주 지역에서 이벤트 시간 내 기념인-풍등 아이템을 사용하셨다면,

 거리응원 이벤트 참여에 성공한거랍니다!ㅎㅎ

 

 

천애명월도가 준비한 선물이 있겠져?

한중 논검대회 기념 거리응원 이벤트의 참여선물!

1회 참여시 일확천금 은량상자 5개를!

특별선물로, 천애명월도 공식홈페이지 이미지/영상 게시판에

해하주 거리응원 관련 이미지나 영상을 보내주신 분들 중 20분께 3만 넥슨캐시를 드린다고 합니다!

 

 

한중 논검대회 기념 이벤트 응원복장은 사대부 한복세트, 응원도구는 칭호[대한민국] 기념일 풍등 입니다!

 

꼭 시간에 맞춰 해하주 지역으로 이동하여 풍등을 사용하셔서 원활한 참여하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천애명월도 한중 논검대회 기념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