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라클래식 즐기고, 귀염뽀짝한 이모티콘 받자!

♥천사♥ 2019. 8. 14. 17:35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모바일게임 테라클래식을하고 귀염뽀짝한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무더운 여름! 신나게 테라클래식도 즐기고, 귀여운 이모티콘도 받고!

일석 이조네용?ㅎㅎㅎㅎㅎ

 

 

그럼 바로 안내를 시작할게요!ㅎ_ㅎ

 

 

테라클래식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9월 9일 13시 59분까지 입니다!

아주 간단한 이벤트니까 우리 모두 다 뽀짝한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어요!

 

 

테라클래식의 본 이벤트를 어떻게 참여하냐면요???

테라클래식과 카카오 계정을 연동하신 후 서버 선택과 캐릭터 생성을 해주세요!

생성한 캐릭터가 레벨2를 달성하면, [넌 나의 취향저격]이라는 귀염 뽀짝한 이모티콘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완젼 긔엽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전현무를 닮은거같기도 하고말이에요!

 

 

캐릭터 레벨2를 달성해서 이모티콘 모두를 확인해보세용!

테라클래식을 즐기고 받으실 수 있는 해당 이모티콘은 계정당 최초 1회만 연동하신 카카오 계정으로 발송되고,

계정을 연동하지 않을 경우 발송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여러분!

이만 오늘의 안내를 마치겟습니당~~ㅎㅎㅎ

광복절 알차게 보내시고. 물론 내일 쉬긴쉬지만 독립에 힘써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꼭!!!!! 가지고 쉬자구욤!!!!

그럼 금요일에뵈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