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바람의나라 8월 출석 이벤트 안내!

♥천사♥ 2019. 8. 16. 18:36

안녕하세요 여러분!~!

어제 즐겁게 쉬셨나요?ㅎㅎㅎㅎㅎㅎ

오늘은 또 금요일이니 내일 또 쉬네요!ㅎㅎㅎㅎ

저는 완전 편하게 어제 거의 집에만 붙어있었네요!ㅎㅎㅎ

그럼 금요일의 시작은 바람의나라의 8월 출석 이벤트 안내로 하겠습니다!ㅎㅎ

 

 

출석하고 선물 받아가세요!

광복절은 지났으니, 주말에 접속하면 특별한 보상을 더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바람의나라 8월 출석이벤트의 기간은

 8월 14일부터 8월 28일까지 모든 바람의나라 가족 여러분이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8월 출석이벤트 참여하는 방법은,

바람의나라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출석부에 출쳌이 됩니다!

그걸 열어서 누적된 일수에 따른 보상아이템을 클릭해서 받아가시면 됩니다!

 

 

바람의나라 8월의 해당 이벤트에서 받으실 수 있는 각 회차별 보상은 위에 나와있는데

각인추첨상자에 대한 내용은 지금부터에요!

 

확률에 따라 최상급 방어구관통 각인구슬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성공하면 최상급 방어구관통 각인구슬을

실패하면 경험치 200% 물약을 얻으실 수 잇어요!

 

 

그리고 바람의나라 8월 출석이벤트에서는 주말에 접속하시면 휴일상자라는 추가선물을 드립니다!

위의 사진 우측에서 구성 아이템을 확인해보시고 아래에 주의사항 남겨드릴게요!

 

 

바람가족여러분들과 항상 함께하는 매니아에서도 다양한 혜택들을 드리고 잇다고 하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이벤트 구경가보시면 좋겠쬬?ㅎㅎㅎ

 

 

↗위의 사진을 눌러주세용↖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