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배그 PKL 페이즈3, 조추첨식 안내!

♥천사♥ 2019. 8. 19. 15:3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ㅎㅎㅎㅎㅎ

월요일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달력을 보니, 8월이 거의 2주 남았네요???

20일차 부터는 월말의 느낌이 나니 그냥 얼마 안남은 느낌이에요ㅋㅋㅋㅋㅋ

휴 작년에도 시간 참 빠르다고 생각했는데 올해는 더 빠른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추석 지나고부터는 이제 밤엔 선선할텐데 그럼 또 금방 가을오고 다시 옷이 두꺼워지겠죠??

ㅠㅠㅠㅠ갑자기 넘나 슬퍼지는것ㅜㅜㅜ

그럼 이번주의 첫소식은 배그 PKL 페이즈3의 조추첨식을 안내해드릴게요!

 

조추첨식은 오늘 저녁6시!

8월 19일 저녁 6시에 진행한다고 합니당

몇시간 안남았어요!ㅎㅎㅎㅎㅎ

 

 

배그 PKL 페이즈3 조추첨식의 진행방식은

기존 조지명식과 달리 배그 PKL 페이즈3부터는 공 뽑기에 의한, 새로운 조 추첨식으로 변경된다고 합니다!

페이즈2, 1위-3위 팀을 제외한 모든 팀은 추첨 볼을 통해 진행하고,

페이즈2 1위-3위 팀에가는 각 조의 시드권이 부여된다고 하는데요~!

 

 

배그 PKL 페이즈2 1위 팀인 젠지, 2위인 DPG 다나, 3위인 디토네이터가 이번 조 편성의 시드 팀으로 배정되었으며

세 팀에게는 우선 추첨 순서와 팀 교환권이 주어졌다고 합니다!

교환권을 사용하면 같은 조에 속한 팀 중 원하는 팀을 다른 조로 방출할 수 있다고 해요~!

배그 PKL 페이즈3의 조 추첨 식에는 각 팀의 대표 선수가 한명씩 참가하고,

총 24명의 선수들은 유리한 조편성을 위해 당연히 치열한 신경전을 벌이겠져?

선수들간의 도발 눈치싸움 등등 PKL 팬들에게 꿀잼을 선사할 다양한 모습들이 제공될것이라고 합니다!

 

 

 

배그 PKL 페이즈3의 조추첨식은 공식 중계진인 박상현 캐스터, 김동준, 김지수 해설위원이 맡았다고 합니다!ㅎㅎㅎㅎ

 

 

2019 배그 PKL 페이즈3의 전경기는 아프리카 TV, 네이버 TV, 트위치, SK텔레콤 올수수 등등 다양한 방식으로 시청할 수 있는데

공식 방송국은 아프리카 TV인가보네요!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저녁 6시에 진행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놓치지마세욯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