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런너 프론티어 팀 대항전! 본선 리그 이벤트 안내!

♥천사♥ 2019. 8. 22. 17:2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ㅎ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 왔는데요오!

테일즈런너의 프론티어 팀 대항전!

대망의 본선 리그가 다가왔어요~!

본선 리그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안내해드리겟습니다!ㅎㅎ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테일즈런너의 프론티어 팀 대항전!

본선 서울 대회는 8월 31일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고,

부산 대회는 9월 1일에 똑같은 시간에 진행됩니다~!ㅎㅎ

 

 

그럼 테일즈런너가 준비한 이벤트를 알아봐요!

승리 진영 보상 이벤트인데, 참여방법은?

본선 당일 경기 결과에 따라 프론티어 팀 대항전 온라인 예선 참가자 전원에게 특별 아이템을 보상으로 드린데요!

 

 

승리진영에는 여왕 지렁이 50개를 드리고,

패배진영에는 30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보상은 서울/부산 지역에 정상적으로 참가 신청이 완료된 유저에 한해서 9월 10일 점검 시 인게임 선물함으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다음 프론티어 팀 대항전 본선리그 기념으로, MVP 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참여 방법은 서울/부산 지역 MVP로 예상되는 유저의 닉네임을 댓글을 통해 응원해주시면 된다고 하는데.,

 

테일즈런너에서 100분에게 10,000보너스캐시를 제공해드린다고 합니다!

댓글 작성방법은 단순하게 캐릭터 닉네임 이래요~ㅎㅎ

 

 

MVP 예측 응원 댓글 이벤트 참여기간은 서울지역은 8월 30일까지!

부산은 8월 31일까지라고 하니 유의해주세용~!

그럼 이상으로 테일즈런너의 프론티어 팀 대항전 본선 리그 이벤트 소식을 마치도록 하겟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