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이벤트, 유PD는 어디에 있을까요?

♥천사♥ 2019. 8. 23. 16:56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와우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여러분!ㅎㅎㅎㅎㅎ

그럼 힘차게 달려보아요!ㅎㅎㅎ

오늘의 시작은 오랫만에 클로저스의 이야기로 전해드릴게요!

클로저스의 이벤트 소식입니다! 유PD는 어디에 있을까요 여러분?

 

 

클로저스 유PD를 찾아라 이벤트는 9월 10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럼 클로저스의 어떤 던전에서 찾을 수 있을까요?

오염위상의 수련, 부산 남포동, 벨제부브 하수인, 보스던전, 사냥꾼의 밤,

그레모리 연구소, 플레인 게이트 푸른 침략자 군단, 붉은 추종자 군단!

어디에서 유PD님을 찾을 수 있을까요~?

 

 

위의 던전에서 약 15%의 확률로 등장해서,

유PD님을 찾으면 선물상자를 무조건 드린다고 합니다!

첫 스테이지에서 보스가 바로 등장하는 프로그램류 던전 등

 특수 던전에서는 NPC가 출현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럼 이제 클로저스가 준비한 이벤트를 알아볼까요?

매일 출석만 해도 무기한 3성 위광 찬스를 획득하실 수 있데요!

그냥 매일 접속만해도 7종의 꿀템을 가지실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

기준은 자정이며 미사용 아이템은 2020년 1월 16일 오전 8시에 일괄 삭제된다고 하네요~ㅎㅎㅎㅎ

 

 

클로저스가 준비한 두번째 이벤트!

던전에서 유PD님을 찾고 선물상자를 받아보세요!

유병휘PD NPC를 던전에서 만나면 코스원샷 +14부터, 무기한 미드나잇 크루세이더 루미너스 랜덤상자등!

꿀템을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선물상자 구성품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그럼 클로저스와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 바로가기도 남겨드릴테니,

구경하시고 혜택 받으시면서 이용하세요!

 

 

▲▲▲

여기입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