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트라하, 신규 어둠 정령카드 확률업 이벤트!

♥천사♥ 2019. 8. 27. 17:0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ㅎ

이제 곧 다섯시네염!ㅎㅎㅎㅎㅎ

시간이 많이 늦어졌으니, 오늘의 이벤트 안내를 재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

트라하 이벤트 이야기로 진행할게요~!

신규 어둠 정령카드 확률업 이벤트 입니다!

 

 

트라하에 신규 어둠 정령카드 3종이 추가되었다고 하는데요?

강한 공격력을 가진 아니뭄부터, 적에게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특수효과를 지닌 살게딘과 프롬헬

지금 안내해드릴 확률업 이벤트로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 바로 자세히 안내해드릴게요~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9월 4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하네용!

 

 

자세한 내용은 위의 기간동안 트라하의 소환상점에서 정령소환 1회(신규 확률업) & 정령소환 10회(신규 확률업) 버튼을 통해 소환을 진행하시면,

상승된 확률로 신규 어둠 정령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적용되는 정령카드는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세용!

 

 

트라하의 본 이벤트 진행 방법은

소환상점 진입 후 신규 확률업이 적용된 아래의 두가지 버튼을 클릭해 소환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유의사항은 위의 기간에 정령소환을 통해서만 상승된 확률로 획득할 수 있고, 일반으로 진행 시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ㅎㅎㅎ

만약,, 이렇게해도 만나지 못하셨다면 다음 포스팅에서 안내해드릴 다른 내용으로 만나보실 수도 있으니 걱정 노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