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모바일게임 테라클래식! 출석체크 이벤트로 보상 챙기세요!

♥천사♥ 2019. 8. 28. 16:51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전해드릴 첫번째 소식은 모바일게임 테라클래식 소식입니다!ㅎㅎㅎㅎ

출석체크 이벤트로 보상을 챙겨가실 기회입니당!ㅎㅎㅎㅎ

 

 

그럼, 모바일게임 테라클래식에서는 어떤 보상을 준비했는지 같이 확인해보도록 해요!

위의 이벤트 기간 내 테라클래식에 접속해서 출석체크를 해주신 분들께 보상이 돌아가겠죠?ㅎㅎ


 

 

본 이벤트 기간은 오늘 시작했습니다!ㅎㅎㅎ

8월 28일 업데이트 이후 9월 3일까지!

딱 7일간만 진행하는 이벤트에용~!ㅎㅎ

 

 

참여방법은 접속하시고 누적된 출석체크 일자에 맞춰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ㅎㅎㅎ

모바일게임이니까 참여도 아주 쉽겠죠?ㅎㅎ

1일차에는 펫 소환 상자 5개를!

2일차에는 정령의 돌 5개와 침묵의 씨앗 5개를!

3일차에는 초급 강화 상자 5개를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고

4일차에는 전설 강화석 2개를,

그리고 마지막 5일차에는 강철 타조 펫 알 1개를 획득하실 수 있네용~ㅎㅎ

 

해당 모바일게임  출석체크 선물은, 테라클래식에 최초 접속한 캐릭터의 우편함으로 지급되며

우편함으로 지급된 아이템의 수령 유효기간은 7일이라고 합니다~!ㅎㅎㅎ

마지막 참고사항! 초급 강화 상자 5개 오픈 시 환불 불가 팝업이 노출될 수 있으나,

안심하시고 확인버튼을 터치하신후 획득해주시고 모바일게임 테라클래식을 즐겨주시면 되요!~ㅎㅎ

 

 

출석체크 이벤트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지만, 다 위에서 언급했던 내용들이네욤!ㅎㅎㅎㅎ

 

그럼 테라클래식 오픈기념으로 매니아에서도 놀랄만한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바로가기를 통해 구경하시고, 혜택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

여기에요!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