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8월 마지막 주말은? 크아모바일 이벤트로 즐기세요!

♥천사♥ 2019. 8. 28. 17:31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

아 드디어 수요일도 이렇게 저녁을 향해 거의 왔네요!ㅎㅎㅎㅎ

이번주 반절이 넘었어요!ㅎㅎㅎㅎ

남은 시간도 우리 화이팅 하자구욧!

요즘에는 배게만 주면 잠이 스르륵 드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는 극심하게 밤에 잠을 못잤었는데!

커피를 줄인게 많이 도움이 된건가?ㅎㅎㅎ

이번에 안내해드릴 내용은 이번주 주말이 8월의 마지막 주말인거 다들 아시죠?ㅎㅎ

아니 일요일에는 또 9월 1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얼마 안남은 8월! 마지막 주말을 크아모바일에서 불태우시라고 이벤트 안내해드릴게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ㅎㅎ

토요일, 일요일! 8월의 마지막 주말은 둘다 크아모바일과 함께해야죠?

먼저 토요일임당~

 

 

아침 저녁 선선한 바람이 부니, 여름의 막바지라는걸 알 수 있잖아요?

그래도 다시 핫하게 즐겨주시면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기간은 8월 31일 오전 8시부터 9월 1일 7시 59분까지이며,

이벤트 보상은 보라루찌와 루찌가 마련되어있는데여!

크아모바일에서 아이템을 사용하시거나, 모든 매치에 참가하시거나, 접속해주시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어요!ㅎㅎㅎ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

여기서 말하는 모든 매치에 보물섬, 커스텀매치는 포함이 안된다고 하네여~?

꼭 유의해주세용!

 

 

8월의 마지막 주말이 지나고,

9월의 첫번쨰 주말인 9월 1일 일요일도 크아모바일 이벤트와 함께~

 

 

기간만 다르고 이벤트 내용 자체는 다 똑같은거 같죠?ㅎㅎㅎㅎ

기간은 9월 1일 오전 8시부터 9월 2일 오전 7시 59분까지 임당~ㅎㅎ

이상으로 크아모바일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요 여러분!ㅎㅎㅎ

맛저하시고 낼 뵈요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