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온라인4 이벤트, 마블판 업그레이드 시키고 보상도 업!

♥천사♥ 2019. 8. 29. 16:4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벌써 시간이 5시를 향해 가고있어요,,,

매일 여러분을 뵈러오면 이시간쯤 되는거같아요!ㅎㅎㅎ

저녁이 되도 자기전까지는 꽤나 많은 시간이 남았는데,

꼭 6-7시?ㅋㅋㅋㅋㅋ 저녁먹을때쯤 되면 그날 하루가 다 끝난 느낌이 들지 않나요?ㅎㅎㅎㅎ

그럼 저는 오늘의 게임이야기는 피파온라인4의 이벤트 안내로 시작할게요!ㅎㅎㅎㅎㅎ

마블판을 업그레이드 시키고 이벤트 보상도 업시켜보세요!

 

 

피파온라인4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9월 25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아주 넉넉하네요!

 

 

피파온라인4를 즐겨주시는 구단주님들!

50 FC를 사용하시고 마블판을 업그레이드 시키실 수 있어요!

 

그럼 마블판의 보상이 한 단계씩 업그레이드 되는데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고

업그레이드 효과는 1회 완주보상 수령 시 종료된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피파온라인4 해당 이벤트에서는 마블판 완주보상도 마련되어져있는데요!

이제 그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1회 완주 시 마다 행운의 BP카드 (10만-100만 BP)를 받으실 수 있고

 

 

5회 완주 시 [MC ICON 포함] 스페셜 선수팩 [OVR 88+]을 받으실 수 있으며

 

 

10회 완주시 [MC ICON 포함] 스페셜 선수팩 [OVR 90+]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피파온라인4에서 준비한 마지막 완주보상!

15회 완주 시 [19.09] ICON 포함 TC, GR OVR 90이상 선수팩이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ㅎㅎ

 

완주보상은 1회 완주보상을 제외하고

 파온라인4의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ID당 1회만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ㅎㅎ

이상으로 마블판 업그레이드 소식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