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검은사막 모바일, 클래스 체인지! 원하시는 클래스를 자유롭게 즐기세요!

♥천사♥ 2019. 8. 31. 18:0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재미진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ㅎㅎㅎㅎㅎ

저는 완전 즐겁게 보내고 있습니다!ㅎㅎㅎㅎ

오늘은 여러분께 알려드릴 게임소식은?

검은사막 모바일의 클래스 체인지에 관한 내용이에요!

원하시는 클래스를 자유롭게 즐겨보세용!

그럼 시작해볼게요!

 

검은사막 모바일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9월 18일까지로 아직 꽤나 남았죠?ㅎㅎㅎㅎㅎㅎ

이벤트 내용은 말그대로 클래스 체인지!

모든 클래스 계승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동안 접속만해도 클래스 변경 상자를 획득할 수 있고

원하시는 클래스를 자유롭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

 

직업 간 무기교환권, 기술 추출권, 무기 방어구 의상상 상자까지!

클래스 변경 상자를 받아가세용

 

직업 간 교환권은 영지의 장비 공방에서 사용가능하고, 기술 추출권은 기술창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벤트로 지급되는 변경 상자, 직업 간 무기 교환권, 기술 추출권은 9월 4주차 검은사막 모바일 업데이트 점검 시 삭제된다고 하네용~?

 

 

검은사막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를 통해 획득하는 변경 상자로 획득하실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ㅎㅎㅎ

기술 추출권은 각성/계승 클래스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여~?ㅎㅎㅎ

 

 

그리고 추가된 내용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용~!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ㅎㅎㅎㅎㅎ

 

검은사막 모바일을 즐기시며, 보다 좀 저렴하게 이용하시라고

매니아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다양한 혜택으로 더 신나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

CLICK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