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엘소드&넥슨 이벤트, 보안서비스 강화하고 캐시도 받고!

♥천사♥ 2019. 9. 5. 17:34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아 그래도 내일이면 금요일이어서 오늘은 피곤하지만 벌써 좋아요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용?ㅋㅋㅋㅋㅋ

약간 제가 설레발 느낌도,,,ㅎ

그럼 오늘은 넥슨 & 엘소드의 이벤트 안내를 진행할게요,

엄청 중요해요!

바로 보안관련 내용의 이벤트이기 때문입니다!

보안서비스 강화하고 넥슨캐시도 받아보세요!ㅎㅎㅎ

 

 

여러분들의 개인정보!

정말 소중하잖아요?ㅎ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보안서비스는 강화하고 또 강화해도 문제가 안된다고 생각합니다!ㅎㅎㅎ

넥슨에서는 보안서비스에 관련해서 관심이 많은 편인거 같아요!

그러니까 이런 캠페인 이벤트도 진행하는거엤죠?ㅎㅎㅎㅎㅎ

이벤트 기간은 9월 4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당!

 

 

캠페인 이벤트 기간 내 U-OTP, 넥슨OTP과 넥슨캐시 보안설정을 해주시면,

1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 30,000원을 드린다고 합니다!

1차와 2차 각각 5명씩 총 10분에게 드린다고 하네용!ㅎㅎㅎㅎ

 

 

두번째는 넥슨캐시 보안을 반드시 설정해주세요!

넥슨캐시 보안설정을 즐겨하는 게임에만 설정해서

 이용하지 않는 게임에서 캐시가 사용되지 않도록 보해주시는게 좋겠죠?ㅎㅎ

 

 

보너스 이벤트!

댓글을 남겨주시면 참여확률이 증가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ㅎ

보안서비스 강화 캠페인에 대한 엘소드 모험가님들의 참여 의지를 댓글로 남여주시면 당첨확률이 올라간다고 해요!ㅎㅎㅎㅎㅎ

참고해주세용~!

그런 저는 마지막 이야기로 오겠습니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