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사이퍼즈 이벤트, 9월의 마블러쉬 안내!

♥천사♥ 2019. 9. 6. 16:40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

이제 4시가 넘었네요오?ㅎㅎㅎㅎ

이번주의 끝이 오고있어요!ㅎㅎㅎㅎ

지금 인터넷에서 태풍 링링때문에 난리던데 이번주 주말엔 어짜피 방콕 예정이었지만,,,,

진짜 방콕하게 생겼네요!ㅎㅎㅎ

그런데 보면 제주도까지만 오고 그 위로는 잘 안오는거 같던데,,,

제 기억으로는 태풍온다고 해서 떨었다가 진짜 큰걸 본적이 딱히 없는거 같아요..

이번에도 그랬으면 좋겠습니당!

그럼 오늘의 첫번쨰 소식은 사이퍼즈의 이벤트 안내로 해드릴게요!
매달 있는 굴려라 마블러쉬! 9월엔 과연 어떨까요?ㅎㅎㅎ

 

 

꼭 필요한것들로만 채운 24칸!

발판위를 달려보세용~!

사이퍼즈의 마블러쉬 이벤트는 9월 5일 점검 후부터 10월 17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ㅎㅎ

 

 

위의 이벤트 기간 동안 달성한 완주 횟수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다들 아시죠?

10번 완주하면 티샤 SD 스페셜 포스터를!

30회 완주하면 500 그랑 주화를

50회는 1,000 그랑 주화를!

60회 완주하면 티샤의 트로피칼 망고를 드린다고 합니당~

!

 

그럼 9월의 마블러쉬를 어떻게 참여하는지 볼까요?ㅎㅎㅎ

사이퍼즈에 접속하시고 플레이로 주사위 획득을 해주세요!

그리고 마블러쉬 버튼을 눌러주시고, 주사위 숫자만큼 이동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또한 완주 목표도 달성하고 그거에 따른 보상도 받으실 수 있게쬬?ㅎㅎㅎ

주사위 획득 방법은 위의 사진속 표를 참고해주시고,

주사위는 매일 오전 6시에 초기화되니 그전에 꼭 사용해주세요!ㅎ

 

 

보상에 대한 내용은 위의 사진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고,

부지런히 완주해서 완주보상도 받으시고 발판 등급도 올려보세용!ㅎㅎ

 

 

마지막으로 사이퍼즈 마블러쉬 이벤트에서 꼭알아야하는 사항!

마블러쉬 이벤트는 트와일라잇 광장에서 참여할 수 없고, 사이퍼즈 점검 중에도 참여할 수 없겠죠?ㅎㅎ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다른 이야기들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