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파, 피라미드 던전을 클리어하고 이벤트 보상을!

♥천사♥ 2019. 9. 11. 11:3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당!

오늘은 엄청 빨리 인사를 드리게 되었네요!ㅎㅎㅎㅎ

점심도 먹기 전 이라닛!ㅋㅋㅋㅋㅋㅋ

하 내일은 쉬는 날이네용!!!!!

명절이란 참 좋은거같아요~하핳ㅎㅎ

그럼 오늘은 던파의 소식을 전해드릴건뎅,

피라미드 던전을 클리어하고 보상을 받아보세용!



그럼 시작해볼게요!

던파의 해당 이벤트는 9월 5일부터 10월 2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참여대상은 50레벨 이상인 던파의 모험가님들이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

모래폭풍 사막에 등장한 정체를 모르는 피라미드!

그 곳에서 펼쳐지는 바스테트의 시련을 이겨내고 테이 악세서리 풀세트 등의 보상을 받아보세요!



참여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세리아 방에 나타난 탐험가 알파를 도와 피라미드를 탐험하러 이동하세용!

탐험가 알파의 퀘스트를 클리어하신 후 헬리오폴리스로 이동해주세용!
헬리오폴리스의 중앙을 통해 피라미드로 입장해주시면 되고,

하루 1회 피라미드에 입장해서 바스테트의 시련을 이겨내보시면 됩니당~!ㅎ



먼저 튜토리얼 던전으로 피라미드 탐험에 적응하신 후

그다음 본격적인 피라미드 던전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피라미드에는 2개의 던전이 있는데 던전은 계정당 통합 하루 한 번만 도전이 가능하다고 하네용?



함정 가득한 위험한 던전 내부에서 쉽게 클리어할 수 있는 팁은?

탐험 중 화면 오른 쪽 하단의 스크롤 버튼을 클릭하거나, insert 키를 눌러 지도를 수시로 확인해서 플레이 하시면

더욱 쉽게 던전을 클리어 할 수 있을것입니다!



던파가 준비한 피라미드 던전 클리어 이벤트 보상은 다음과 같아요!ㅎㅎㅎㅎㅎ

각각 다르니 한번씩 확인해주세용~!



그리고 탐험하며 획득한 주화들을 통해 각 NPC 상점에서 보상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이오타 상점과 앱실론 상점에 대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통해 봐주세용!



그리고 던파의 본 이벤트 확인사항을 끝으로 안내를 마칠게요!ㅎㅎㅎㅎ

아 곧 점심 먹을 시간이네용~!ㅎㅎㅎㅎ

맛점하세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