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신규모바일게임! 쌍삼국지! 사전예약 & 이벤트를 놓치지마세요!

♥천사♥ 2019. 9. 17. 16:49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시간이 벌써 네시가 넘어 다섯시를 향해 가고있네요~

그럼 얼른 호다닥 오늘의 이야기를을 어서 시작해야겠군요!

오랫만에 신규모바일게임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쌍삼국지! 사전예약과 이벤트 정보를 놓치지 마시고,

보상받고 산뜻하게 출발하세용!

 

 

신규모바일게임들은 늘 진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

쌍삼국지 또한 마찬가지인데요!~~~

사전예약하는 방법이야 다 똑같죠?ㅎㅎㅎㅎ

IOS? AOS? 선택하신 후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인증번호!

또한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사전예약 시 쌍삼국지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모델이 낯익는 두분이죠?ㅎㅎㅎㅎㅎ

 

사전예약을 하셨으면 받으실 수 있는 혜택!

자색보물선택함, 자색장수선택함, 금화, 황금열쇠가 신규모바일게임 쌍삼국지의 사전예약 보상입니다~ㅎㅎ

 

그럼 이제 다른 이벤트들도 순서대로 알아봅시다!

첫번째 친구초대 이벤트~!

사전예약과 보통 같이 진행하는 일반적인거죠?ㅎㅎㅎㅎㅎ

친구를 초대할때마다 다양한 경품이~!ㅎㅎㅎㅎ

 

그다음으로는 신규모바일게임 쌍삼국지 공식카페 가입자수가 목표치에 달성할때마다

 모든 유저에게 추가선물을 누적으로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이제 5,000명만 남은거겠죠?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장수들의 화려한 협공 액션을 보고 마음에 드는 쌍을 선택해보세요!

선택한 쌍이 가장 많은 표를 받으면 100명에게 커피를 쏜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모두 간단하니까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여!

신규모바일게임 쌍삼국지 관련 안내는 여기까지 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