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로스트아크 이벤트, 달토끼 엽전으로 보상을 받아가세요!

♥천사♥ 2019. 9. 18. 17:3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로스트아크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할게요!?ㅎㅎ

그럼 지금 바로 시작!

 

로스트아크는 하늘에서 반죽이 내려온다고 하는데 무슨일일까요?

해당 이벤트 기간은 9월 25일 정기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당~

 

 

갑자기 하늘에서 떨어진 거대한 반죽!

반죽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모험가들이여 토끼발 망치를 들어올리세요!

 

로스트아크 대도시 혹은 이벤트 섬의 천문학자 벨가에게 하늘에서...반죽이?

퀘스트를 받고 쿵덕쿵 아일랜드로 떠나보세요!

기에나 바다에 위치한 쿵덕쿵 아일랜드 섬은 이벤트 기간 동안 언제나 입장이 가능하고,

 매 시 55분과, 정각에 협동 퀘스트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쿵덕쿵 아일랜드 섬에 최초 1회 방문하면 이벤트 섬으로 향하는 정기선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로스트아크 해당 이벤트 참여방법을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볼게요!

하늘에서 떨어진 반죽의 비밀을 밝히고 하양, 쑥, 분홍색 송편을 획득하시고 달토끼 엽전으로 교환하세요!

그리고 퀘스트를 수행하신 후 달토끼 엽전을 추가적으로 지급받으시면 좋겠쬬?

 

 

송편은 쿵덕쿵 아일랜드 섬의 메피에게 달토끼 엽전으로 교환받을 수 있는뎅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그럼 로스트아크에서 준비한 보상을 확인해봐요!

보름달 축복 상자와 토끼발 망치, 각인서 랜덤주머니와 각종 재련재료까지!~

획득한 달토끼 엽전을 사용해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고합니다!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내일 오도록 할게요 여러분~!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