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위버 신규 보스 업데이트! 루미너스는?

♥천사♥ 2019. 9. 20. 16:46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요즘은 스트레칭하면 어깨에서 뼈소리가 정말 많이 나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우두둑우두둑 꼭 무슨 치료 받는거 같네옄ㅋㅋㅋㅋㅋ

흠 그럼 이제 오늘의 두번쨰 이벤트 소식을 안내해드리고자 하는데용!

시작해볼까요?ㅎㅎㅎㅎㅎㅎ

테일즈위버에 신규 보스가 업데이트 되었나본데요!

루미너스를 안내해드립니다~ㅎㅎㅎ

 

 

입장조건은 에피소드4, 챕터 1을 완료한 LV 300 이상의 캐릭터이고,

입장방법으로는 사과의 섬 [NPC 제사장]을 통해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테일즈위버 신규 보스 업데이트!

 루미너스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합시당~~~

 

 

이벤트 월드로 진입 시 루미너스의 시련이 시작되고

제한 시간 10분 동안 다수의 몬스터가 소환된다고 하는데,

맵에 존재하는 모든 몬스터 처치 시 몬스터가 재소환되고 능력치 획득 및 획득가능한 포인트가 상승된다고 합니다!

 

데스 카운트가 초과하거나 제한시간이 완료되면 루미너스의 시련이 종료되고,

각종 효과를 획득할 수 있는 9개의 보물상자와 보스방으로 진입할 수 있는 포탈이 생성되며

테일즈위버 신규 보스 몬스터인 루미너스를 처치하고 보상을 획득해보세요!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보물상자를 개봉할 수 있고,

보상 랭크 게이지를 모아 보상 랭크를 올릴 수도 있나봅니당ㅎㅎㅎ

 

위의 사진은 테일즈위버의 해당 내용의 보상!

보물상자 개봉 시 획득 효과가 표로 정리된거 같습니다~ㅎㅎㅎ

 

 

이용전 확인해주셔야하는 내용입니다!

업데이트된 신규 보스는 팀/1인모드 여부와 무관하게 1일 1회만 토벌 및 보상획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이상으로 테일즈위버 신규 보스 업데이트 소식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