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도깨비 폭죽을 터뜨려 엽전을 받자!

♥천사♥ 2019. 9. 20. 17:41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어느덧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 왔네요?ㅎㅎㅎ

그렇게 하고 나면!!! 드디어 주말입니다 꺅!

좋아염,,ㅎ

그런데 이번주는 체력이랑 컨디션이 안따라줘서 그냥 집에서 있어야할거같아요ㅠㅠ

휴 이제 카페가면 무조건 후드집업도 챙겨셔 다녀야겠네요!ㅋㅋㅋㅋㅋㅋ 넘나 추워요ㅠㅠㅠㅠ

그럼 지금부터는 메이플스토리 이벤트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도깨비 폭죽을 터뜨려 엽전을 받아보세여!~

 

 

메이플스토리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9월 25일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

 

 

도깨비 축복 이벤트는 보름달 도깨비 야시장이 열렸습니다 퀘스트를 완료한 101레벨 이상 캐릭터

또는 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제로캐릭터가 참여하실 수 있어요!

 

그럼 이제 이벤트 참여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도깨비 폭죽은 메이플스토리 보름달 도깨비 야시장에 위치한

 NPC 도깨비 폭죽 자판기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도깨비 폭죽 사용 방법과 이벤트 보상을 알아볼까요?

먼저 NPC 자판기에게 대화를 걸어 구입하세용~ㅎ

가격과 유효기간은 아래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구입해서 사용하시면, 메이플스토리의 캐릭터 머리위에서 화려하게 폭발하며

 당첨 순위에 따른 보상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 폭발 모습은 야시장에 있는 모든 캐릭터가 함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메이플스토리 도깨비 폭죽 이벤트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보상입니다~!ㅎㅎㅎㅎㅎ

4등부터 1등까지는 보상으로 엽전을 받을 수 있네요~

그러나 4등과 1등의 엽전 개수의 차이가 ㅎㄷㄷ하군요~ㅎㅎㅎ

 

그럼 지금까지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안내였습니다 꼭 1등 되시길,,ㅎㅎㅎㅎ

그리고 매니아에서도 다양한 혜택이 팡팡 터지는 이벤트들이 쏟아지는데 같이 구경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

눌러서 구경해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