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버블파이터 이벤트! 접속하고 매직바늘을 쓸어가세요~!

♥천사♥ 2019. 9. 23. 16:2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달해드려야하는 시간이에용~!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다닝ㅋㅋㅋㅋㅋㅋ

넘나 빠른것,,!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약간 월요병인거같긴 한데 그래도 월요일이 거의 다 끝나고 와서 다행입니당,.,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버블파이터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ㅎㅎㅎㅎㅎ

 

 

그럼 버블파이터의 온타임 접속 이벤트를 시작할게욧!

 

 

모두 참석하면 바늘은 최대 120개 획득이 가능하다고 합니당

이벤트 시간에 버블파이터에 접속만 해있으면 보상으로 매직바늘을!!!!!!!

 

 

위의 사진은 이미 지난거지만,,,!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 시간은 저녁 8시!

보상으로는 이벤트 매직바늘을 20개씩 드리죠?ㅎㅎㅎ

 

 

돌아오는 금, 토, 일요일인 27일, 28일, 29일 저녁 8시도 버블파이터에 접속해주신 다음에

매직바늘을 보상으로 받아주세요!ㅎㅎㅎㅎ

이번주 다 접속하시면 매직바늘이 무려 60개가 됩니다!ㅎㅎㅎ

 

 

버블파이터 해당 이벤트 주의사항 안내해드릴게여~!ㅎㅎㅎㅎ

저녁 8시 이전에 미리 접속해 있어야 보상을 받을 수 있데요~!

아주 중요한 내용이죠?~ㅎㅎㅎㅎ

보상인 매직바늘 지급은 서버 상태에 따라 최대 5분따지 소요될 수 있으며,

선물함으로 지급된다고 하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