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마비노기, 도자기를 빚고 이벤트 보상을 받아가세요~!

♥천사♥ 2019. 10. 1. 17:1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벌써 10월이네요~~~????ㅋㅋ

세상에 시간이 왜이렇게 빠른건지ㅠㅠ

벌써 다섯시네용!!!ㅎㅎㅎ

그럼 재빠르게 10월의 시작을 안내해드릴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마비노기의 도자기 이벤트 입니다~~!

도자기를 빚고 보상을 받아세요!

레고~~~~

 

 

마비노기의 해당 이벤트는 10월 17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

 

 

도예가 포터의 도자기가 깨질때 내지른 포터의 비명으로 에린을 뒤흔들어버렸다고 하는데.,,,

절망에 빠진 포터를 구해봐요~!

마비노기의 본 이벤트 첫번쨰 퀘스트!

일일퀘스트 도자기 제작입니다~!

 

퀘스트 수행방법으로 던바튼의 도예가 포터와 대화해서 대표캐릭터 설정 후,

물레를 사용해 도자기를 10회 빚으면 퀘스트가 완수됩니다~!

완성한 도자기를 마비노기의 포터에게 가져가면 등급에 따라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일일퀘스트 도자기 제작을 10회 완료해주시면?

마비노기에서 준비한 이벤트 퀘스트 완료보상으로

 도자기 의자, 푸른빛 프리즘 박스 5개를 이벤트 보상으로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꼭 챙겨보세용!

그럼 마비노기와 오랜기간 꾸준히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의 푸짐한 혜택도 한번 구경해보세요!

 

사진을 클릭!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