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M 이벤트, 푸시보상으로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넘치게 받으세요!

♥천사♥ 2019. 10. 15. 16:37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은 살짝 늦게왔네요오?ㅠㅠ

하 너무 당이 떨어져서 복숭아 아이스티 한잔 먹고 왔어요,,ㅎ

지금 생각하니 아샷추먹을때 샷 0.5에 아이스티 진하게 먹으면 맛있을거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ㅋㅋㅋㅋㅋ

그냥 기본에 1샷 추가 했을때는 그냥 아이스아메같아서 왜 굳이 이렇게 먹는건가 이해가 안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의 게임소식들을 안내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시작은 정말 오랫만이죠?

리니지M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푸시보상으로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많이 받으실 수 있답니당ㅎㅎㅎ

 

그럼 리니지M의 해당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이벤트 기간은 10월 30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으니 아직 여유가 많네요?ㅎㅎ

 

 

내용으로는, 리니지M의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푸시보상을 받으실 수 있데요!

매일 21시와 23시에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추가적으로 획득할 수 있고

매주 금, 토, 일에는 특별한 아이템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니 푸시보상을 꼭 받으세요~!

 

 

요일별, 시간별 푸시보상을 정리한 표입니다~!

리니지M의 주말 특별아이템은 표에서 봤을때 21시에만 받으실 수 있네요?ㅎㅎㅎㅎㅎ

위의 표의 노란색들을 잘 확인해보세여!

푸시보상을 통해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다 쓸어가시기 바랍니다~ㅎㅎ

 

 

마지막으로 리니지M의 본 이벤트 주의사항이에요!

푸시보상을 받기위한 푸시메세지는 시스템 상 30일 이내

접속 기록이 있는 용사님께만 발송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아인하사드의 축복 많이 획득하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