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오버워치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 닌텐도 스위치를 체험존에서 경험해보세요!

♥천사♥ 2019. 10. 15. 17:03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전해드려야겠네요?ㅎㅎㅎㅎ

와 진짜 눈깜짝할새 5시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의 흐름 무엇,,

그럼 이번엔 진짜 오랫만에 오버워치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오버워치를 즐기실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ㅎ

 

닌텐도 스위치입니다!ㅎㅎ

체험존에서는 닌텐도 스위치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고,

 

 

주변기기들을 활용해 휴대모드 및 TV모드 등 다양한 구성으로

오버워치 닌텐도 스위치를 경험하실 수 있으며

체험존을 방문해서 플레이하시는 유저분들은 추첨을 통해 전리품을 드리고 있다고 하네요~!ㅎㅎㅎ

 

그럼 오버워치를 체험존에서 즐기기 전에!

체험존에 대한 정보도 알아야겠죠?ㅎㅎㅎ

 

 

강남의 중심!!!!!!!!!

강남역 11번 출구 앞에 있는 게임이너스 콘솔 마켓에서 오버워치 닌텐도 스위치 체험존을 경험하실 수 있으며

 

 

체험존 일정은 내일부터 시작됩니다!

10월 16일부터 31일까지 남은 10월동안 즐기실 수 있어요!ㅎㅎ

 

 

체험존에서 받으실 수 있는 경품으로는?

 

레킹볼 무드등, 오버워치 탁상시계, 전리품 티슈상자, 디바(링오)가 있습니다!

경품 추첨은 당일 소진 현황에따라 변동될 수 있다고하네요~!ㅎㅎㅎㅎ

닌텐도 스위치로 색다른 경험 즐겨보세요!

저는 이제 마지막 이야기로 오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