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파 할로윈이벤트! 호박을 얻고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세요!

♥천사♥ 2019. 10. 17. 17:2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ㅎㅎ

아 이제 곧 할로윈이네요!ㅎㅎㅎ

사실 저희는 파티하는 문화는 아닌데,

10월은 어딜가나 다 호박으로 장식하고 그래서 꼭 파티라도 해야할거 같아요!ㅋㅋㅋㅋㅋ

뭐 이렇게 일상을 특별한 날로 만드는것에 대해서는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ㅎㅎㅎ

그래서 게임들도 할로윈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저는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던파의 할로윈이벤트로 전해드릴게요~

 

 

던전에 나타난 잭오랜턴을 물리치고, 호박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세요~!

던파의 할로윈이벤트는 11월 14일 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다!ㅎ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잭오랜턴은 적정레벨던전에서 피로도 20씩 소모할때마다 만날 수 있는데, 하루 최대 3번 만날 수 있고

잭오랜턴이 두고간 호박 소울에는 호박, 저주 아이템 , 각종 버프 물약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호박 소울에서 얻은 호박으로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데용!

 

 

던파의 할로윈 이벤트의 보상을 전해드릴게요~!

상점에서 만날 수 있는 아이템은 할로윈 랜덤 코스튬, 잭오랜턴의 저주, 쿨타임 감소 포션, 데미지 증가 포션이 있습니다~!

사진에 필요한 호박 개수도 나와있네요~?ㅎㅎ

 

지금부터는 아이템에 대한 설명이에요!

할로윈 랜덤 코스튬사용 시 5분간 유령 세리아, 호박 유령 등 랜덤하게 1종으로 변신한다고하고

 

 

잭오랜턴의 저주의 사용 효과와 부작용 효과도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쿨타임 감소 포션은 120초 동안 모든 쿨타임이 20% 감소하고,

 정신 자극의 비약과 쿨타임을 공유하며

 

데미지 증가 포션은 60초간 데미지가 12%만큼 증가하며,

투신의 함성 포션과 쿨타임을 공유한다고 합니다~!

던파의 할로윈 이벤트 안내는 여기까지에요~!

 

그럼 마지막으로 던파와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의 꿀같은 이벤트 정보도 남겨드리고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

 

 

↑↑↑↑

여기입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