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온라인 롤플레잉게임 테라 비검사 클래스 업데이트

♥천사♥ 2014. 1. 14. 12:23

 온라인 롤플레잉게임 테라 비검사 클래스 업데이트

 

 

 

불타오르는 포라엘리누의 사이로 드러나는

매혹적인 고딕 드레스와 어둠을 머금은 한쌍의낫

 

이 글귀만든사람대단하네요.. 뭔가 되게 거창하네~

 

 

테라 최초의 신규 클래스가 업데이트가 진행됐는데요!

 

 

 

 

[▲비검사 클래스 소개 동영상]

 

 

 

 

 

의문의 엘린 '비검사'의 등장

 

 

 

 

 

 

 

 

 

비검과 암흑마법을 사용해 전투를하며

주로 비검(낫?)으로 스킬들을 쓰나보네요

 

 

 

 

 

비검사의 스킬들을 알아볼까요~?ㅎ

 

 

 

[비검 가르기]

 

 

 

 

 

 

 

[비검 회전 칼날]

 

 

 

 

 

 

 [암흑폭발]

 

 

개인적으로 스킬중에 이게제일멋지네요 ~ㅎㅎ

 

 

 

 

 

[어둠강림]

 

 

 

 

 

 

 

 

 

비검사는 경갑을 착용하며 방어도는 낮지만 어둠의 기운이

다양한 능력을 부여하여 높은 공격력과 생존성을 보장한다구하네요~

테라에 없던 "반격", "순간도약" 등의 특수한 스킬이 생겼습니다.

 

 

 

 

 

 

 

 

비검사 전용 스타일 아이템이네요~

소녀인데 남자보다 뭔가 강인해보이는 캐릭터!

 

 

 

 

 

 

 

 

 

엘린종족에 2종의 신규헤어와 외형이 추가되었다네요~

비검사뿐 아니라 다른직업들도 사용할 수 있구요!

특히 새로운 클래스 비검사 스킬을 어서 한번써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