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08 3

피파온라인 마블게임 참여하고 다양한 선수팩 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 소식은 피파온라인에 관한 소식인데요. 피파온라인으로 경기를 하고 홈페이지에서 마블게임도 즐기는 일석이조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피파온라인 마블게임 방식은 다음과 같다고 합니다. 피파온라인에 접속을 하여 경기 6판을 끝내고 추가로 모바일로 접속을 하면 하루에 최대 주사위 7개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이 주사위를 사용하여 말을 이동시켜 그 말판에 있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스페셜 말판에는 FC를 소모하여 보상을 강화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주사위를 굴려 완주를 하면 완주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스페셜 말판에서 FC를 5회 사용하면 아주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말판에는 클래스, 강화, OVR, 스페셜 선수팩이 있으며 BP와 B..

게임 소식 2019.02.08

블레이드앤소울 2월 7일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블레이드앤소울에 관한 소식입니다. 어제 2019년 2월 7일 업데이트에 관한 소식인데요. 신규 각성 어검과 그 외 다른 직업군들의 스킬들이 개편 수정되었으며 이 밖에도 던전, 비무, 전장, 지역, 시스템이 개편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우선 직업들을 제외한 것들부터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던전은 천무궁에서 진행할 수 있는 뒤틀린 천무궁의 섭무와의 전투 중에 린검사의 회오리 무공으로 사흔 / 타상 디버프를 해제하는 문제를 수정하였다고 합니다. 다음은 비무인데요. 태그 매치 중 어검 스킬 중에 파티 패널로 봉익 어검발산 대신 어검현신을 추가하였으며 간극 무공 재사용 시간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다고 합니다. 세 번째는 전장으로 사망한 상대 팀의 캐릭터에게 부활시키기..

게임 소식 2019.02.08

로스트아크! 길드 전장에서 실마엘의 힘을 쟁취하라!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로스트아크 길드 전장! 실마엘의 힘이 깃든 곳에 관한 소식입니다. 2019년 2월 13일 업데이트되는 로스트아크 신규 길드 전장인 실마엘 전장은 주인없는 땅에 깃든 힘, 실마엘을 쟁취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라는데요. 길드 전장은 크게는 두 부류로 분류가 되고 세세하게는 4개로 분류가 된다고 해요. 로스트아크 첫 번째 길드 전장은 쟁탈전인데요. 전장 곳곳에있는 실마엘 버프와 체력 회복 버프를 이용하여 상대 진영을 처치하며 실마엘 또는 실마엘 파편을 획득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로스트아크 두 번째 길드 전장은 방어전으로 아군 팀의 실마엘 파편을 보호하며 그와 동시에 상대 팀의 실마엘 파편을 탈취하는 포인트를 획득하는 형식의 방식으로 흔히 알고 있는 LoL과 비슷..

게임 소식 2019.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