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12 3

아키에이지, 인스턴스 컨텐츠의 개변!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아키에이지, 인스턴스에 대한 소식인데요. 밀밭을 흔드는 전투의 시작 시간이 매일 14시 30분 ~ 15시 30분 / 20시 30분 ~ 22시 30분 으로 변경되었다고 하며, 전장의 인원이 많으면 연합 공격대로 구성이 가능해지도록 변경되었다고 해요. 또, 노르예트 무한대전의 몬스터가 사용하는 기술들의 임팩트가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히라마칸드 최후의 날에도 변화가 있었는데요. 어디에서 왔다가, 어디로 가는가?에서 피난민들이 등장할 때와 보급품 하역소에서 보급품을 내릴 때의 연출을 보강했다고 해요. 다음은 인스턴스의 보상과 일정 시각마다 진행할 수 있는 컨텐츠의 보상이 변경되었다고 하는데요. 붉은 용의 둥지의 경우, 붉은 용을 처치하면 루팅을 통해 '붉은 용 용사의 증..

게임 소식 2019.02.12

로스트아크,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로스트아크 지난 업데이트에 관한 소식입니다. 2019년 2월 8일 업데이트 사항으로 그 내용은 다음과 같은데요. 우선 전투/스킬에 관한 사항입니다. 소환수가 공격을 하여 세트 아이템의 효과가 발동할 때, 그 효과가 소환수에게 부여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으며 세트 아이템 옵션이 적중 시 효과를 발생하는 경우, 전격 효과로 인해 효과가 발생하면 적에게 세트 효과가 부여되는 현상을 수정하였다고 하네요. 그 뿐 아니라, 서머나가 소환한 엘씨드가 다른 소환수를 공격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으며, 특정 지역에서 마리린을 소환하면 사라지는 현상을 수정하였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아르카나의 스택트 스킬로 방어태세 또는 전장의 방패 스킬을 사용하는 워로드를 공격할 때, 카드 스택트가 쌓이지 않는..

게임 소식 2019.02.12

서든어택, 좀비에게부터 탈출하라!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서든어택 좀비 탈출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달콤한 발렌타인데이인 2019년 2월 14일 등장하는 서든어택 좀비 탈출게이!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든어택 좀비 탈출게임의 불리한 조건은 총 3가지로 첫 번째는 라이프가 하나라는 것입니다. 리스폰은 존재하지 않으며, 한 번 죽으면 더 이상 살아날 수 없다고 하는데요. 오로지 한 목숨이기 때문에 최대한 피해를 줄여가며 좀비에게서 탈출을 해야겠습니다. 두 번째 서든어택 좀비 탈출게임의 불리한 점은 랜덤 스테이지인데요. 입장을 할 때마다 스테이지가 바뀐다고 해요. 매 순간 입장을 할 때마다 방의 구성과 좀비들의 수, 그리고 스테이지 보상이 모두 랜덤이라고 하는데요. 이 뿐만 아니라 함정도 랜덤으로 설치가 되어 있어 ..

게임 소식 2019.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