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15 3

마비노기영웅전, 게렌의 주사위놀이.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마비노기영웅전에 관한 소식인데요. 게렌이 주사위놀이를 준비했다고 해요. 하지만 주사위는 두고 와서 지금 당장 구하러 가야 된다고 합니다. 게렌의 주사위는 오늘의 전투를 완수하여 획득할 수 있는데요. 하루에 최대 5개까지 획득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2019년 2월 28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게렌의 주사위놀이는 하단의 [이벤트] 또는 T를 눌러 나타난 이벤트 창에 게렌의 마블을 클릭하면 진행할 수 있는데요. 오늘의 전투를 완수하여 얻은 주사위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 게렌이 이동한다고 해요. 게렌이 이동한 곳마다 다양한 아이템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발렌타인 아이템이 아닌가 싶어요. 게렌의 주사위놀이를 통해 발렌타인 초콜릿을 획득할 수 있으..

카테고리 없음 2019.02.15

다크에덴, 달콤한 초콜릿 받을래? 그럼 사냥하고 와.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다크에덴에 관한 소식입니다. 다크에덴에서는 사냥을 통해 달콤한 초콜릿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미 발렌타인은 지났지만 그래도 초콜릿은 언제 먹어도 맛있으니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년 2월 13일부터 2019년 2월 27일까지 다크에덴에서는 길드 사냥 카운트를 통해 다크 초콜릿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하루에 한 번, 길드 사냥 카운트 3000을 달성하면 다크 초콜릿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해요. 길드 사냥 카운트 보상인 길드 경험치와 기여도, 그리고 명성치는 5배로 증가되지만 단 한 번만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또, 이 다크 초콜릿을 개봉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 중에는 화이트 초콜릿도 들어 있다고 합니다. 다크 초콜릿을 ..

카테고리 없음 2019.02.15

아이온, 데바의 서버 몬스터를 직접 만들다?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아이온에 관한 소식인데요. 아이온에서 몬스터를 직접 만들 수 있다고 해요! 2019년 2월 13일부터 2019년 2월 24일까지 서버 몬스터를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는데요. 자신의 캐릭터를 아이온 데바 서버 몬스터로 만들 수 있고 또 몬스터를 직접 디자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우선 자신의 캐릭터를 아이온의 네임드 몬스터로 만들 수 있는 서버 몬스터 이벤트는 레벨 10이상, 그리고 1급병 이상인 캐릭터만 있으면 응모가 가능한데요. 자신의 캐릭터를 커스텀을 하고 원하는 의상을 착용하여 아이온 이미지 게시판 응모 양식에 맞춰 응모를 하면 되는데요. 응모 양식은 제목에 네임드라는 말머리를 넣은 후 내용에 몬스터 타이틀과 네임드 몬스터가 하는 대사, 그리고 그 네임드 몬스터..

카테고리 없음 2019.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