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19 3

아키에이지 얼음 낚시 축제. 거울왕국에 어서 오세요~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아키에이지에 관한 소식인데요. 아키에이지에 지금 얼음 낚시 축제가 한창이라고 합니다. 2019년 2월 14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아키에이지에서는 얼음 낚시를 즐길 수가 있는데요. 이 장소는 얼음으로만 가득한 곳, 거울 왕국에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리아노플 세력 본부와 오스테라 세력 본부, 그리고 빛나는 해안에 있는 공간의 틈을 이용해 빠르게 거울 왕국으로 이동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낚시꾼 한스의 의뢰로 목재 3개와 1동화를 소모하여 포장된 거울 왕국 낚싯대를 만든 후, 낚시터로 가서 얼음 의자에 앉아 10분 동안 낚시를 즐길 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얼음 낚시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물고기는 빙어와 송어, 숭어, 연어, 무지개송어, 덜 자란 빙어 등이 있..

게임 소식 2019.02.19

테라 클래식 서버, 샨드라 마나이아를 저지하라!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테라에 관한 소식인데요. 테라 클래식서버에서 아르곤의 여왕 샨드라 마나이아가 등장했다고 합니다. 샨드라 마나이아는 파멸의 마수 켈사이크를 빼돌렸으며 시칸더의 불도 가로채 간 범인인데요. 그런 샨드라 마나이아가 클래식서버에 등장을 했다고 해요. 2019년 2월 14일부터 2019년 3월 14일까지 한 달이라는 기간동안 아르곤의 여왕 샨드라 마나이아 뿐만 아니라 던전을 클리어하면 어마어마한 보상들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던전을 클리어를 하게 되면 입장횟수 초기화 주문서와 명품 강화제 재료 상자, 클래식 강화 재료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마법사의 요새(상급난이도)와 카슈바르 협곡을 클리어 하게되면 빛나는 단련의 가루와 축복받은 단련의 가루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

게임 소식 2019.02.19

최신모바일MMORPG게임 김씨협객전 사전예약하고 보상 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최신모바일MMORPG게임에 관한 소식이 있는데요. 바로! 이제 곧 있으면 최신모바일MMORPG게임! 김씨협객전이 정식으로 출시가 된다고 해요. 2019년 2월 14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최신MMORPG게임인 김씨협객전을 사전예약 진행할 수 있는데요. 사전예약에 앞서 김씨협객전이 어떠한 게임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하는 최신모바일MMORPG게임인 김씨협객전은 그동안 3D만을 해왔던 사람들에게는 다소 생소할 수가 있는데요. 그 이유는, 이번에 소개해드릴 김씨협객전은 2D 레트로풍의 오픈필드 모바일MMOPRPG게임이기 때문입니다. 김씨협객전은 다른 무협MMORPG게임과는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는데요. 그 첫 번째 매력은! 바로 문파가 아닌가 싶..

게임 소개 2019.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