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20 3

리니지M, 흑마법사들의 실험실을 탐색하라!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리니지M에 관한 소식인데요. 이번에 리니지M 흑마법사들의 실험실에 남은 잔재들을 처리하러 간다고 해요. 2019년 2월 20일부터 2019년 3월 6일까지 2 주간 진행이 되는 잔재 처리! 함께 하시지 않으시겠습니까? 이벤트 퀘스트 '흑마법 연구실로'를 수행하면 흑마법사들의 연구실로 입장할 수 있는 주문서를 힉득할 수 있게 되는데요. 이 주문서를 사용하여 들어간 흑마법 연구실 안에는 제한 시간 5분과 단 한 명만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을 하면 5개의 스테이지가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흑기사 부태와 흑장로 부대가 1 스테이지부터 4 스테이지까지 번갈아 가며 출현을 한다고 하는데요. 이 때, 낮은 확률로 2 스테이지를 시작할 때에 대 흑장로와 커츠를 만날 수 있다고 해요. 그..

게임 소식 2019.02.20

아이온,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한 강화석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아이온에 관한 소식을 가져왔는데요. 강화석을 다양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2019년 2월 20일부터 2019년 4월 3일까지 아이온에서는 강화석을 연구해 온 뷔 남매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강화석을 변신시킬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전설 등급 PVP 강화석과 PVE 강화석 모두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우선 PVP 강화석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뷔피를 통해 PVP 강화석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들은 영롱한 어비스의 보물 꾸러미, 안정화된 PVP 강화석 상자, 수호진장 변신 인장 상자, PVP 전용 각성 젤리 등 있다고 하며 뷔이를 통해 PVE 강화석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들은 인정화된 PVE 강화석 상자, 향상된 카..

게임 소식 2019.02.20

블레이드앤소울, 블소의 정점! 현왕이 되는 자는 누구인가?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블레이드앤소울에 관한 소식을 가져왔는데요. 이번에 블레이드앤소울에서는 새로운 현왕을 뽑는다고 해요. 현왕이 되기 위해서는 왕이 되는 조건에 합당한 지 자질 테스트에 통과를 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그 자질 테스트란... 바로! 블레이드앤소울을 한 번이라도 해 본 사람이라면 모를 수 없는 구무악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1인 던전으로 돌아온 구무악을 현왕이 될 수 있는지 없는지 자질을 테스트하기 위한 테스트장으로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왕이 되는 자는 어떤 자들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년 2월 20일부터 2019년 3월 20일까지 한 달이라는 시간동안에 블소 구무악을 공략하는 것으로 현왕이 되는 자를 선출한다고 하는데요. 선출에 앞서 무신의 회당에 있는 경환에게..

게임 소식 2019.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