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25 3

BnB 크레이지아케이드! 이제 모바일로 만나다..!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깜짝 놀랄만한 소식입니다. 바로! 크레이지아케이드에 관한 것인데요. 이제는 크레이지 아케이드를 모바일로도 만날 수 있다고 해요. 2019년 2월 21일부터 사전예약이 진행 중인 크아 모바일은 기존의 크레이지아케이드와 별 반 다를 것이 없는데요. 특히 캐릭터 측에서는 기존 5개의 캐릭터와 함께 새로운 원숭이 캐릭터! 댕키가 추가되었다고 하는데요. 캐릭터들마다 성격에 비롯한 특성이 있다고 합니다. 간략하게 설명을 해드리자면 크레이지아케이드의 대표라고 불려도 손색 없을 정도로 자주 등장하는 배찌의 특성은 다음아닌 추적인데요. 물방울에 갇혀있다가 탈출에 성공하면 일시적으로 이동속도가 빨라져 순식간에 앞지른다고 합니다. 이어서 우니는 승부사인데요. 배찌와 반대로 적을 물방울에 가..

게임 소개 2019.02.25

테일즈 빙고하고 다양한 선물 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테일즈위버에 관한 소식입니다. 테일즈위버에서는 현재 테일즈 빙고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2019년 2월 21일부터 2019년 3월 28일까지 진행이 되는 테일즈위버의 빙고 이벤트는 네냐플에 위치한 요니를 찾아가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25칸으로 이루어진 테일즈 빙고는 매일 오전 6시에 뽑기가 활성화 되어진다고 하는데요. 빙고를 뽑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빙고를 뽑을 때마다 버프와 함께 낮은 확률로 명예의 서를 받을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버프는 4개의 종류 중 하나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으며 경험치 획득률 증가, 레어 드랍율 증가, 이동속도 증가, 캐릭터 능력치 증가가 있다고 합니다. 이어서 극히 낮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명..

게임 소식 2019.02.25

바람의나라, 백제전방요새방어전에 참여하라..! GM들과 같이!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바람의나라에 관한 소식입니다. 지금 현재 백제전방요새가 곧 신라군에게 함락이 될 것만 같다고 하는데요. 이에 질쎄라 바람의나라의 GM들이 사흘동안에 걸쳐 바람의나라 가족들과 함께 요새방어전에 참여한다고 해요. GM과 함께 요새방어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백제전방요새에 등장하는 GM사랑방이동비령을 찾아 GM들이 있는 사랑방으로 이동을 하면 되는데요. 이 때, 입장 순서에 따라 자신과 함께할 GM들이 결정된다고 합니다. 그렇게 요새방어전에 참여하면 저 멀리 신라군들이 백제전방요새를 무너뜨리기 위해 몰려오기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이들에게로부터 요새를 방어하여 지켜내면 팀이 해체되며 함께한 GM들에게 선물을 받을 수 있는데요. 같이 한 팀을 맺었던 GM들이 입었던 치장 아이템과 ..

게임 소식 2019.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