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26 3

1살 생일을 맞이하는 검은사막모바일! 1주년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검은사막모바일에 관한 소식인데요. 검은사막모바일이 이제 곧 2일 뒤인 28일이 되면 돌잔치를 진행한다고 해요. 지난 해 처음 출시된 검은사막모바일은 그야말로 엄청난 폭풍을 몰고 왔는데요. 지금은 많이 잔잔해졌지만 출시 당일 며칠은 계속해서 접속 대기만을 해야했습니다. 그런 검은사막모바일이 벌써 1주년이라니... 눈물이 눈 앞을 가리는데요. 하지만 울기보다 웃어야 할 일들이 많기에! 어떤 기쁜 소식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은사막모바일에서는 1주년을 맞이하여 점핑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점핑 캐릭터의 레벨은 60이며 점핑 캐릭터를 생성할 경우 잠재력을 +30강이나 돌파시킨 장비를 지급한다고 해요. 극 리베르토 주무기와 극 로사르 보조무기, 그리고 ..

게임 소식 2019.02.26

테일즈위버 출석하고! 베베 이모티콘 받고!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테일즈위버에 관한 소식입니다. 테일즈위버에서는 2019년 2월 21일부터 2019년 3월 28일 오전 5시 59분까지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획득할 수 있는 것은 다음 아닌 이모티콘이라고 합니다. 매일 테일즈위버에 접속을 하여 30분이 지나면 출석체크에 보상받기 버튼이 활성화가 된다고 하는데요. 출석으로 받을 수 있는 보상으로는 신속한 라이프 포션과 에너지 포션, 봉인된 궁전 차감권, 부활 포션, 베베 나야 이모티콘, 퇴마사의 은총, 카리스마 헤어 무료 쿠폰, 팀 부활 포션, 베베 밀라 이모티콘, 프리미엄 메모라이즈 텔레포트, 베베 벤야 이모티콘, 티르칼라그 차감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28일동안의 출석을 통해 세 개의 이모티콘을 획득할 수..

게임 소식 2019.02.26

에오스, 숨겨진 도전의 탑을 올라 주화를 획득하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에오스에 관한 소식인데요. 에오스에서 숨겨진 도전의 탑이 등장했다고 합니다. 도전의 탑도 100층까지 겨우 올랐는데 이번엔 숨겨진 도전의 탑이라고?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 숨겨진 도전의 탑은 기존의 도전의 탑과는 별개로 운영이 되며 오로지 스마트 매칭을 통해서만 입장이 가능하다고 해요. 에오스 도전의 탑에서는 입장을 하여 층을 클리어할 때마다 일정 확률로 도전의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 도전의 주화는 층을 오르면 오를수록 획득할 확률이 올라간다고 해요. 또 에오스 도전의 탑 입구에 있는 궁금이를 통해서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궁금이에게 도전의 주화 5개를 가져다주면 행운의 잠겨진 차원의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도..

게임 소식 2019.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