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 55

사이퍼즈, PC방 프리미엄혜택 받아보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당ㅎㅎ 벌써 오늘의 마지막 소식이네요ㅠㅠ 오늘의 마지막소식은 뭘까요?! 사이퍼즈를 PC방에서 즐기시면서 누리는 프리미엄혜택!!! 심지어, 더욱 강화되었다고 합니다!(소근소근) 얼마나 좋아졌길래 완벽하다고까지 하는지 매우 궁금하군요! 어떤게 있는지 자세히 한번 알아볼까요? 사이퍼즈의 PC방 프리미엄혜택은 총 4개로 나뉘는데요, 캐릭터 : 경험치 획득 2배, 전 캐릭터 특성 레벨 20 카드 보상 : 카드 보상 언커먼 이상 획득, 카드 보상 달러, 주화 2배, 기본 카드 보상 상향, 카드 보상 파티 나눔 1.5배 장비 : 장비 내구도 보호, 기본 장비 상향, PC방 전용 아이템 슬롯 기타 : AP 1.2배 획득, BP 1.5배 획득 그다음으로는 접속유지보상이 있는데요! 사이퍼즈의 PC방에서..

게임 소식 2019.03.29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1주년이닭 릴레이 캠페인 챌린지 참여하실분?

안녕하세요!! 천사의 두번째 게임소식은 뭘까요? 바로 인기게임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소식임당! 틱톡과 함께하는 배그 모바일! #1주년이닭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을 안내해드릴게요! 참여 방법으로는 1. 틱톡 접속해주세여 2. #1주년이닭 태그 포함하여 영상을 업로드 시켜주세요! 주제는 배그스티커, 인게임 플레이 영상, 손댄스 입니다! 이걸 왜하냐구요!? 인기게임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글로벌 출시 1주년을 축크축크하기 위해서겠져? 배그와 틱톡이 준비한 보급상자를 차지하려고 열심히 노력했지만, 해시태그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잊으실수도 있을거같아서..ㅎ 인기모바일게임인 배틀그라운드의 #1주년이닭 릴레이 캠페인 첼린지는 위의 사진과같은 필수 해시태그를 꼭 포함해주셔야해요! 잊지맙시다 만약 포함하지않으신다면,..

핫이슈 ! 2019.03.29

인기게임 리니지 리마스터, 아덴국왕의 수렵대회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벌써 오늘이 금요일이에요 여러분! 이렇게 또 한주가 금방 가버렸네요ㅎㅎ 시간 정말 빠른거 같아욥 오늘 보면 어제보다도 벚꽃이 눈에 띄게 피었는데, 다음주 금요일이 되면 벚꽃이 다 만개할거같습니다ㅎㅎ 놀러갈땐 놀러가더라도 게임소식은 말해야겠져?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인기게임인 리니지에서 리마스터 업데이트한건 아직 모르시는 분은 설마... 없겠죠?ㅎㅎ 어쨋든 그래서 이벤트가 완전 쏟아졌는데, 저번에 이어서 오늘도 그 중 하나를 가져왔어요 아덴국왕 이벤트입니다! 엘릭서 백프로 획득의 꿈! 아덴 국왕의 수렵대회 이벤트 입니다! 기간은 4월10일 정기점검 전까지네요ㅎ 첫번째 스텝으로는, 아덴국왕의 부름을 받아 콜로세움에 입장하셔야해요! 콜로세움의 몬스터를 처치하면 각종 주문서를 획득하실..

카테고리 없음 2019.03.29

인기모바일게임 배틀그라운드, 콘텐츠 공모전 참여하실분?

안녕하세욥!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뭘까~요? 모바일게임 중에서 가장 핫하다고 할 수 있는 배틀그라운드에 관련한건데요~ 모바일 콘텐츠 공모전입니다!!!! 치열했던 게임의 경험을 바탕으로 참가자분들의 재능을 마음껏 펼쳐주시면 됩니다~!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의 모바일 콘텐츠 공모전의 주제는, 지난 1년간 있었던 에피소드나 재미있었던 일들을 자유스럽게 표현해주시면 됩니다! 접수분야는 영상 / 웹툰 / 팬아트 / 크래프트 이렇게 4가지인데요! 기준은 사진에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당 배틀그라운드의 모바일 콘텐츠 공모전 참가자격은 게임에 플레이 가능한 계정이 있어야하니, 만 15세 이상만 참여가능하며, 진행일정은 4월16일 23시 59분까지 모집, 5월1일까지 심사를 합니다! 네이버 및 펍지 주식회사의 자체기준을..

핫이슈 ! 2019.03.28

클로저스, 신규던전 업데이트와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의 두번째 소식은 뭘까여?! 클로저스에서 만우절기념 신규던전 업데이트를 했다고해요!ㅎ 평범한 클로저이던 내가 이세계에선 최강자라니,,!!! 궁금하게 만들죠?ㅎㅎ 기간은 오늘인 3월 28일부터 4월 25일 점검 전까지라고 합니당ㅎㅎ 그럼 이제 클로저스의 신규던전 업데이트 정보를 보다 자세히 드릴게요! 입장위치는 플레인 게이트에 위치한 을 통해 입장이 가능해요! 다음은 입장 조건입니다! 55레벨 이상 캐릭터로 위의 '플레인게이트'에 위치한 이빛나 NPC를 통하여 퀘스트 시작이 가능하며 1일 2회 입장도 가능해요! 피로도 소모도 없습니당ㅎㅎ 다음 내용은 드랍 아이템 입니다! 이벤트 제작 재료를 겟하실 수 있고, 더불어 각종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해요! 클로저스의 업데이트된 신규 이벤..

게임 소식 2019.03.28

인기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톡톡 나무열매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에욥ㅎㅎ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뭘까요 여러분~? 바로 인기게임인 크레이지아케이드의 톡톡 나무열매 이벤트를 알려드릴게요~! 이름부터 귀염뽀짝하지 않나요??ㅎ 요즘처럼 따뜻한 날에 잘어울리는 이벤트 입니다 ㅎㅎ 기간은 만우절인 4월 1일부터 4월 14일 까지입니다! 버블힐 마을의 나무열매를 가꿔보세요, 열심히 가꾸시면 다양한 아이템이 나오나봐요! 이제 인기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톡톡 나무열매 이벤트를 어떻게 참여하는지 알아볼까요~? 우선 처음엔 만들어야겠죠? 크아에 접속하신 후 퀘스트를 확인해주세요! 10분마다 열매를 1개씩 획득할 수 있데요 그 다음 나무열매가 열리면 따주세용!!!! 그러면 1개씩 수확된다고 합니다 ㅎ 6번째는 특별한 스타열매가 만들어진다고 해요! 크레이지아케이드의 톡톡 나..

게임 소식 2019.03.28

NC다이노스의 새야구장 창원NC파크 오픈이벤트! '단디 캐치하라'!

안녕하세요 천사의 오늘 마지막 글입니다! NC다이노스의 새 야구장! 창원 NC파크 오픈기념 이벤트입니다! 기간은 오늘인 3월 27일부터 4월14일 자정전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4월19일에 진행되요! 홈런볼을 캐치하라 이벤트입니다! 단디볼 10개로 홈런을 도전하시고, 만루홈런 결과에 따라 선물을 획득할 수 있어요! 그리고 최다 홈런자 1명을 MVP로 선정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할 PLAYNC게임을 선택해 주신 후 단디볼 10개를 즉시 획득하시면 됩니다! 단디볼은 최초 1회에 한해서 지급되며, 게임 변경은 불가능해요! 매일 게임별 응원선물고 있고, 1루타, 2루타, 3루타, 홈런, 만루 홈런에 따른 도전 선물도 있고 MVP가 되면 아이패드를???!!! NC다이노스의 창원 NC파크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여서 그..

카테고리 없음 2019.03.27

서든어택과 카트라이더의 콜라보! 3보급-리버스 안내!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소식은 제목을 보고 신기해 하셨을 분들이 많을거같아요ㅎㅎ 저역시 그랬으니까요! 서든어택과 카트라이더의 콜라보로 3보급-리버스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만 봐도 약간 신기한 조합이죠?? 이게 어떻게 된 일일까요??? 역시 요즘 핵인싸게임인 카트라이더를 서든어택에 끼얹기러해서 탄생한 콜라보군요! 그 결과로 내일인 3월28일에 야심차게 공개되는 기간 한정 신규 폭파미션 '3보급-리버스'가 탄생하게된거에요! (아, 그리고 딱 1주일만 진행하는거니 놓치치아늘꼬에욤 ) 우선, 3보급-리버스 소개를 해드릴게요! 사진만 봐도ㅋㅋㅋㅋㅋ뭔가 익숙하면서 낯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숙한 맵에, 카트에서 보던 상자가 있어요! 서비스 기간은 위에서 언급한대로 3월28일 점검 후~..

카테고리 없음 2019.03.27

리니지 리마스터, 30일 무료이용권과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를 지급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 오늘 드디어 리니지 리마스터가 오픈한날이죠? 그렇기때문에 각종 이벤트들이 쏟아져 나오던데요~ 저도 하나를 가져왔습니다ㅎ 리니지 리마스터의 30일 무료이용권과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를 지급받는 방법이에요! 기간은 오늘 오픈했으니까! 3월 27일부터 5월22일 정기점검 전까지 입니다ㅎㅎ 홈페이지 접속하셔서 로그인 후 쿠폰 받으시면되요! 완전 간단하죠? 이렇게 리니지 리마스터 30일 무료이용권을 받으시면 되구, 이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를 받는 방법입니다! TJ쿠폰을 받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리니지에서 준비한 스페셜쿠폰에 드래곤의 다이아몬드가 있다고 합니다! '메티스의 쿠폰'인데요! 이건 리니지 리마스터 사전예약으로 TJ쿠폰을 받았을 시, 메티스의 쿠폰은 받으실 수 없다고 합니다!..

게임 소식 2019.03.27

모바일게임 #아, 님두 리니지m 할 수 있어 이벤트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의 마지막 게시글이네요!ㅎㅎㅎㅎㅎ 어떤 이벤트 소식을 들고왔을까요?~ 지금 리니지m에 있는, 아덴월드의 리린이들이 용사님들처럼 멋지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면 푸짐한 보상의 기회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에요! 단 하루 10분만 투자해주시면 되는, 현직 용사님들이 리린이들에게 전해주는 핵심 가이드라인! #아, 님두 리니지m 할 수 있어 이벤트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봐요 완전 찰떡이네요! 이제 #아, 님두 리니지m 할 수 있어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안내를 해드리겠슴당 참여기간은 4월3일 자정까지 이며, 당첨자 발표는 4월 8일 입니다! 참여방법을 알려드릴게요! 4번을 보시면 가장 유용한 꿀팁을 안내한 게시글을 선정하여 보상을 지급해 드린다구 하며, 센수 있는 태그를 추가..

카테고리 없음 2019.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