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2 3

인기MMORPG 테라의 수호자들을 위한! 든든한 지원혜택들!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테라에 관한 소식입니다. 바로 테라에서 지급되는 지원혜택들인데요. 2019년 3월 7일부터 2019년 4월 25일까지 빵빵하게 지원혜택들을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지원혜택은 복귀수호자들을 위한 혜택으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물 받기를 통해 본드래곤 상자, 복귀 수호자들을 위한 상자, 펭귄 세트 상자, 양 불고기, 특성 고속 성장 100 등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복귀자가 되기 위해서는 올해 1월 25일부터 2월 24일까지 접속한 기록이 없어야 한다고 합니다. 다음은 신규수호자들을 위한 혜택인데요. 신규수호자는 2019년 3월 7일 업데이트 이후, 처음으로 캐릭터를 생성해야 한다고 합니다. 복귀수호자와는 달리 레벨 별로 지원혜택을 받는 신규수호자들은 3..

카테고리 없음 2019.03.12

리니지2, 공성전과 용병이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리니지2 공성전과 용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이번에 공성전과 용병 시스템이 새롭게 바뀐다고 해요. 우선 용병 시스템은 매주 일요일 18시부터 20시까지 용병을 모집하는데요. 용병 모집 기간 동안에는 신청 및 취소, 그리고 재신청의 패널티가 없다고 합니다. 용병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어떠한 혈맹에도 소속되어 있지 않아야 하며 레벨 70이상이어야 한다고 합니다. 또한, 용병에 참여하게 되면 익명성을 위하여 용병의 이름은 숫자로 변경이 되는데요. 이 숫자는 신청한 순서대로 부여가 되며 참가한 혈맹이나 동맹의 마크가 임시적으로 부여된다고 해요. 이어서 공성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성전은 기란성에서 1시간동안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매주 일요일 18시부터 20..

게임 소식 2019.03.12

새단장한 아이템매니아! 컨텐츠 찾기가 편해졌어요~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아이템매니아가 새단장을 하였다는데요. 어떻게 바뀌었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단장한 아이템매니아에 접속을 하게 되면 맨 먼저 보이는 것은 맨 위에 검색창과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그리고 다양한 컨텐츠들이 있는데요. 많이 찾는 컨텐츠들은 눈에 띄기 쉬운 위치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검색을 하기 위해 검색창을 클릭하면 카테고리별로 정리가 되어 있는데요. 신규, 인기, 모바일, 채널링에 각각의 색을 입혀 구분이 더욱 편해졌으며 가나다순으로 정리도 되어 있어 검색할 내용의 단어가 떠오르지 않더라도 찾기를 통해 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종 모양 옆 3줄을 클릭하면 아이템매니아의 컨텐츠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데요. 어디에 무엇이 있는지 못 ..

핫이슈 ! 2019.03.12